유머&개그&짤방

알파고가 절대 이길 수 없는 게임, 넷마블 캐치마인드

게임텔러 2016. 3. 14. 13:40

 

 

알파고가 절대 이길 수 없는 게임

넷마블 캐치마인드

 

이세돌 9단과 대국에서 승리를 거둔 인공지능 "알파고" 덕에 요새 시끌시끌하죠?

유머사이트에서 보고 방심하다가 크게 터진게 하나 있었는데 그건 바로,

"알파고가 절대 이길 수 없는 게임" 이라는 제목이었어요..뭔가 했더니 넷마블 캐치마인드!!!

어렸을때 진짜 재밌게 했던 게임이라 기억이 생생한데 오랜만에 보니 진짜 웃겼어요 ㅋㅋㅋㅋㅋ

이걸 해보면서 느꼈던거지만 저런건 외계인도 못풀듯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파고가 아무리 학습능력이 뛰어난다해도 이 게임을 이기기란 무리수겠죠?^^

 

+ 김경호는 뭔가 했더니 김+경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