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 인기게임 블레이드앤소울 꽃피는 봄이오면 다시 시작되는 행운! 보물창고를 열자~

게임텔러 2018. 3. 14. 13:49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날씨를 보아하니

왜 봄보다는 여름이 생각나는걸까요?

땀이 많은 저는 벌써부터 여름이 걱정입니다.

 

 

 

 

잠깐이지만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것이

바로 꽃이 만개하는 것이죠.

온라인 인기게임 블레이드앤소울에서도

화이트데이, 그리고 봄을 맞아 핑크핑크한

꽃피는 보물창고 이벤트를 연다고 하네요 ㅎㅎ

 

 

 

 

블소의 보물창고는 쉽게 획득하지 못하는

여러가지 행운템들을

하루 한번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블소만의 컨텐츠 입니다.

매일 1회 무료로 보물창고를 열 수 있고

신석을 사용하게 되면 추가적으로 제한 없이

보물창고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된다고 해요

 

 

 

 

보물창고를 열게되면 보물창고의 슬롯 개수에 해당하는

아이템들이 나열된다고 하니

플레이어 여러분들은 이중에서 원하는 아이템이 있다면

금/월석/영석을 사용하여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앞서 슬롯의 수에 따라 등장하는 아이템의 개수가 달라진다고

말씀드린만큼, 한번 보물창고를 열었을 때

많은 보물들을 만나고 싶으시다면

신석으로 슬롯 잠금을 해제하여 확장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이번 꽃피는 보물창고에서도

마찬가지로 보물창고 이용 횟수에 따라

추가적인 보상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그래도 과도한 과금보다는

적당히 즐기면서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길지않은 주의사항 한줄한줄

꼼꼼히 살펴봐주시면 더욱 즐거운 블소 플레이가 가능하겠죠?

ㅎㅎ 늘 현명하게 게임하시는 것 잊지마시고

오늘도 즐겁게 게임하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