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가볍게 즐길만한 모바일게임 추천! 아기자기한 감성이 넘치는 MMORPG 라그나로크M

게임텔러 2018. 3. 16. 15:35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오전포스팅에서는 날씨가 무척 흐리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그랬던 적이 있었냐는 듯이 맑아졌어요~!

덩달아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정말 선남선녀라는 말이 어울리는

모바일 인기게임 라그나로크M의 두 모델 윤아와 서강준!

절로 힐링이 되는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ㅎㅎ

아무래도 라그나로크M이 동화같은 그래픽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힐링게임을 지향하다보니

모델들도 그런 분위기를 뿜뿜하는 거겠죠?

 

 

 

 

라그나로크M은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를 원작으로 합니다.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고

게임의 특징적인 부분들을 PC에서 모바일로

완벽하게 재현해냈다고 하네요

 

 

 

 

라그나로크M에서는 아기자기 앙증맞은 3D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모험가 여러분들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캐릭터를 꾸미는 코스튬시스템으로

나만의 존재감을 뽐낼 수 있다고 하며

 

 

 

 

탄탄한 원작 스토리를 내세워

드넓은 대륙에서 펼쳐지는 무한한 여정들을

모험가 수첩에 꼼꼼히 기록하여

하면 할수록 더 강해지는 나의 모습을

한눈에 지켜볼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담아두고 싶은 순간순간을 촬영하고

나의 모험길에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는 큐펫시스템까지

아무래도 라그나로크M은 낮은 연령대,

그리고 여성 유저들에 집중한 게임이라고 보여지기도 하지만

모든 분들이 부담없이 즐기기에 추천할만한 게임이라고도 생각되요.

 

 

라그나로크M 특유의 아기자기한 배경과 캐릭터들이

조화를 이루며 없던 감성도 생길 것만 같습니다

사전예약에서 200만 사전예약을 돌파하며

많은 기대를 모았고, 또 현재까지 마켓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만큼

가볍게 플레이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