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렙업 사춘기를 겪고있는 당신을 위한 온라인 MMORPG게임 리니지2의 렙업완전정복 프로젝트

게임텔러 2018. 3. 21. 10:16




안녕하세요 여러분 게임텔러입니다. 

아침부터 전국 곳곳에 눈이 오고 있네요 

오늘이 지나면 또 날씨가 차차 풀린다고 하니 

너무 염려하지는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온라인 MMORPG게임 리니지2에서는 

3월 14일부터 4월 18일까지 

렙업을 포기한 렙.포.자들을 위한 

5주 렙업 완전정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단, 1레벨 캐릭터를 보유한 경우에만 참여하실 수 있어요 





프로젝트가 진행된느 한달동안 리니지2에서 

미션을 수행하면서 렙업 사춘기를 이겨내다보면 

마법처럼 높아져 있는 레벨을 발견하실 수 있을거라고 하네요 ㅎㅎ 

또한, 이 기간동안 105레벨을 달성하시면 

엄청난 보상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레벨에 따라 주어지는 성장미션을 수행하여 

목표 레벨에 도달하면 85Lv부터 렙업달성보상을 받게되요.

이 보상들이 레벨업의 동기가 되기도 하겠네요!!





85Lv 부터 105Lv까지 도달하여 

획득하실 수 있는 보상들과 그 효과들이 정리되어 있으니 

레벨업에 도전하는데 참고해두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프로젝트 기간동안에는 

기존 파티레벨 패널티가 해제되어 

85레벨과 105레벨 파티를 사냥하여도 

레벨에 맞는 경험치를 100%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ㅎㅎ





이번 이벤트는 주의사항이 꽤 기네요 ;; 

꼭 확인하셔야 할 사항만 골라드리자면 

파티 레벨 패널티 해제는 

이벤트 기간동안에만 적용되며 

레벨업 미션을 수행할 캐릭터는 

라이브 서버 내 1레벨 캐릭터를 개정당 1개만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