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카카오게임 클래시로얄프렌즈 정식출시 후기! 한판 플레이하고 카톡 이모티콘받자

게임텔러 2018. 5. 3. 15:13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의 첫 게임소식은 바로 카카오게임의 신규게임!

클래시로얄프렌즈 소식입니다.



<카카오게임 클래시로얄프렌즈 정식런칭>


인기모바일게임 클래시로얄이 카카오게임으로 출시된다고 해서

어떻게 출시되는건지 궁금했는데요~!

바로 오늘 정식출시하고 이벤트로 카톡 이모티콘도 지급한다고 하니

소식 살펴보시고 한정판 이모티콘 받아가세요ㅎㅎ



카카오톡 게임별에서 클래시로얄프렌즈를 실행해봤습니다.

너무나 귀여운 프렌즈친구들과 클래시로얄 캐릭터들!!



카카오게임인 만큼 친구들 사이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체 랭킹도 확인할 수 있어요.

친구 이름 옆의 "친선전"을 클릭하면 친구와 함께 클래시로얄프렌즈를 플레이!

"게임준비"를 클릭하면 랜덤매칭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하루에 한 번 친구에게 골드를 보내줄 수 있는데요.

카카오게임 클래시로얄프렌즈에서 골드는

게임 시작 전 카드를 바꾸는데 사용된다고 합니다.



클래시로얄 처럼 저의 덱을 이용해서 참여하는게 아니라

게임준비를 누르면 랜덤으로 카드가 나타나는데요.

카드위의 ⓘ버튼을 눌러 카드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마음에 드는 카드가 없다면 "카드교체"를 클릭해서 교체할카드 선택하면

골드를 사용해서 카드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게임시작"버튼을 누르면 카드가 하나씩 게이지가 채워져 나타납니다.

게이지가 채워진 카드를 선택하면 캐릭터가 전장에 등장합니다!!

주어진 시간내에 상대방의 타워 체력을 다 깎으면 승리하게됩니다.


클래시로얄프렌즈라기에 저는 클래시로얄처럼 카드선택->제가 원하는 위치에 

놓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당황.....

클릭하니까 캐릭터가 타워에서 출발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첫 플레이라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타워도 세개가 아니라 하나였습니당..!!!



카카오게임 클래시로얄프렌즈 한판 플레이하면 한정판 카톡이모티콘을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게임이 끝나자 마자 승리화면 캡쳐하려 했는데 바로 이모티콘이 날라왔더라구요ㅎㅎ



카카오게임 클래시로얄프렌즈 글 읽어보신 후 게임 플레이하고

귀여운 클래시로얄 카톡 이모티콘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