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뮤온라인] 숫자 야구 랭킹 이벤트로 4차 날개 득템하자 !

게임텔러 2018. 7. 10. 16:26

 

[뮤온라인] 숫자 야구 랭킹,패밀리 이벤트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이제 장마 뒤에 오늘부터 무더위가 시작된다고 하는데요.

아무것도 하기가 싫어질 것 같네요 ㅎㅎ 그래도 포스팅은 열심히 해야겠죠.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뮤온라인입니다

각종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어서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숫자 야구 랭킹 이벤트는

7월 5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 이벤트로 4차 날개까지 득템할 수 있다는 소문이 들리고 있어요 . ㄷㄷ

 

 

 

 서버별 랭커분들께 특별한 보상을 드리는 이벤트인데요

랭커를 숫자야구로 뽑아요 ㅋㅋ

숫자야구가 뭔지 여러분들 아시나요 ?

저는 학창시절 수업시간에 선생님 몰래 많이 했던 게임인데요,

각자리 숫자를 맞추는 게임인데요.

그 자리 숫자가 맞으면 스트라이크고

숫자는 있는데 자리가 틀리면 볼을 주는거에요.

아웃은 아예 숫자 자체가 없으면 아웃이 나오게 돼요.

 

 

숫자 야구 게임 랭킹보상은

1등은 +0 4차날개 1옵션, 행운

2,3등은 가루다의깃털 등등

이번 이벤트 보상이 아주 빵빵해요.

 

 

 

숫자 야구 게임 랭킹은현재 1등이 40만점이 넘었는데요.

사람인가 싶을정도로 잘하시네요 ㅋㅋ

 

 

 

 

랭커에 드시지 않으셔도 숫자 야구 점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해 드리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숫자 야구 미니 게임에 참여해서

숫자 야구 게임 획득 점수에 따라,

점수 구역에 맞는 보상 중 1개를 지급해드려요.

450점만 넘어도 아이템 종류가 정말 많네요 ㅎㅎ

 

 

 

뮤온라인 패밀리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6월 28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뮤 템페스트에 접속해서 미션 달성에 성공하면

뮤 온라인에서 사용가능한 푸짐한 보상도 드려요.

 

 

 

뮤 템페스트 캐릭터를 생성하시면 빛의 축복 5개를 드려요

그리고 뮤템페스트 렙 200달성하시면

 레드 정액 패키지와 블루 비약 패키지 7일권을,

뮤템페스트 충전을 하시면 티베톤뮨 1LV 1개를 드려요.

 

 

이번 뮤온라인 이벤트 혜택들이 무척 빵빵한 것 같네요.

이상으로 뮤온라인 이벤트 소개를 마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