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서든어택, 클린어택 업데이트? 다시 시작해볼까 ?

게임텔러 2018. 7. 17. 14:13

 

서든어택,

클린어택 업데이트? 다시 시작해볼까 ?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제가 사실 어렸을 때 가장 즐겨했던 게임이 서든어택인데, 어느샌가 너무 많은 맵,캐릭터 등 다양하게 뭐가 너무 나오게 됐어요. 그리고 누킹이랑 용량때문에도 접게 됐던 이유인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에 서든어택이 많이 바뀌고 있더라고요.

 

 

이 영상을 보시면 서든어택의 변화를 일목요연하게

기상캐스터 이현승씨가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이해가 쏙쏙 되실거에요.

맵이 단순화 되고 , 많은 알림도 삭제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누킹,버그도 관리를 중점적으로 한다고 해요.

제발 이젠 누킹이랑 버그문제는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ㅠㅠ

8월 2일에 열리는 플리마켓이 그 중에

가장 기대가 되는 업데이트인 것 같아요.

잡템들이 엄청 많았는데 그걸 모아서

 영구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니.....

 정말 꿀이벤트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

아무튼 이것말고도 여러 개선노력들이 보이는 것 같아요.

 

 

 

그래도 맵 중에 추억의 맵인 게이트웨이랑 샤크테일이 없어지는 건 개인적으로 너무 아쉽네요. 가끔씩 다른 맵들 질리면 하곤 했었는데, 이젠 플레이를 못하게 됏어요.

 

 

 

 

 

그리고 참여율이 저조했던 핫타임리그도 이제는 소멸돼버렸어요 ~

뭐 핫타임리그는 원래 안 했으니 상관없지 ㅎㅎ

 

 

 

 

그래도 이 업데이트들로 서든어택이 복잡했던게 점점 없어져서

 다시 서든을 하고 싶어지는 마음이 스멀스멀 기어올라오고 있어요 .

클린서버 테스트를 위해 이벤트도 7월 19일에 진행예정인데요.

 

 

 

 

매일 이 호스트 팝업이 떠서 짜증나셨던 분들을 위해서

호스트 관련 스트레스를 털어버리기 위해 만든 서버인데요.

 

 

호스트개선 시범서버에서는 폭파미션(1폭),폭파미션(2폭),팀데스매치 모드만 플레이 할 수 있어요.그리고 클랜전도 가능하고 추후엔 다른 모드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클린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호스트개선 시범서버에서 매일 이벤트 참여 완료 시에 sp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보급상자와 경험치를 매일 지급해 드려요.

참여는 그냥 호스트개선 시범서버에서 게임 참여를 1회만 하시면 돼요.

 

 

 

 

 

그리고 김소혜 캐릭터도 나왔는데 너무 사랑스럽게 잘 나온 것 같아요.

하나 사서 플레이해봐야겠어요. 서든은 캐릭터 빨이니까요 ㅋㅋ

그럼 지금 바로 서든어택 플레이 해봐야겠어요 ㄱ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