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테일즈위버 한가위 수확 이벤트!

게임텔러 2018. 10. 22. 13:30

안녕하세요.

테일즈위버에서 지금 한가위 수확 이벤트를 하고있고 알려드릴까해요.

한가위에 푸짐한 아이템 수확하러 가요!

포인트적립기간 : 9월 20일 ~ 10월 18일(목)

교환,응모 가능기간 : 9월 20일 ~ 10월 24일(수)

응모상품 당첨자발표일 : 11월 2일(금) 공지사항을통해 안내됩니다.

 

먼저 이벤트를 참여 할수있는 방법부터 알아볼게요.

적립기간동안에는 매일 포인트를 획득할수있는데요.

접속만해도 20포인트를 받을수있고

30분 플레이시 30포인트, 60분 플레이시 50포인트를 얻을수가 있어요ㅎㅎ

또한 로그인후 이벤트를 참여한 캐릭터에 쌓인 잔여포인트

사용포인트, 누적포인트도 바로 확인도 가능하답니다.

위 사진처럼 모은 포인트로 하여금 교환을 할수 있는데요.

경험의 군고구마랑 레어의 밤고구마는 벌써 매진이 되버렸네요..

또한 동일상품은 1일1회 교환이가능하다는점 알아두세요!

 

또 아래 사진처럼 응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응모하기도 동일상품 1일1회만 응모가되며, 응모하기 횟수가 많아질수록

당첨확률이 증가하고 필요포인트또한 저렴해서 응모하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저도 응모할수 있는 아이템들을 보았는데

저는 무드등이나 오르골이 갖구 싶네요ㅠㅠ

여러분들은 어떤게 마음에 드시나요??

이벤트 참여만해도 교환,응모할수있으니 참여하셔서 원하시는 아이템 꼭 얻구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합니다 ㅎㅎ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