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밤도깨비 야시장 용의 계곡 plaync 리니지2

게임텔러 2018. 11. 1. 13:56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은 리니지2 현재 이벤트 진행중인

밤도깨비 야시장 용의 계곡에 대해서 말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알아볼까요?? ㅎㅎ

밤도깨비 야시장 용의 계곡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0월 4일 목요일 정기점검 후 ~

11월 7일 수요일 정기점검 전 까지 인데요.

용의 계곡에서 비밀스럽게 열린다는 밤도깨비 야시장 !

과연 어떤 아이템들이 있을까요??

바로 용의 계곡 밤도깨비 야시장에서만 거래된다는 드라코의 보물상자 !

드라코의 보물상자에는 확률적으로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오게되며 이번에는

신규 아이템도 추가가 되었다고 해요 ㅎㅎ

첫번째사진은 드라코의 상자에서 얻을수 있는 아이템들이고

두번째 사진은 신규로 추가된 3종 아이템 들입니다 ㅎㅎ

또한 인챈트 수치별로 무기에 이펙트 효과가 추가로 붙는데요

왼쪽부터 +21~23 강화 이펙트 효과,

+24~26 강화 이펙트 효과,

+27 이상 강화 이펙트 효과로

이번에 이펙트 효과가 새로 추가가 되었다고 해요 ㅎㅎ

또 용의 계곡 야시장에서만 볼수있는 아이템들이 있는데

마을의 마몬의 암매상 NPC에게 찾아가 밤도깨비 주화와 교환을 할수가 있는데요

아래 사진을 통하여서 교환 가능한 아이템들을 자세히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또 야시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최고의 장비를 가질수 있는 기회로서

아덴성 마을 대장장이 NPC 페리스에게 가서 R110 장비 승급재료를 20% 할인으로

결정체-R그레이드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ㅎㅎ

이벤트기간인 11월 7일 후에는 할인이 안되오니 알아두시면 될 것 같네용 ㅎㅎ

 

이모든 아이템들을 교환하고 만나보실수 있는 밤도깨비 주화를 N샵에서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ㅎㅎ

 

또한 리니지2에 대한 시세정보나 아이템정보 등 다른게임의 시세정보도 쉽고 빠르게 알아

볼수 있게 매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하니 아래링크 들어가셔서 내가알고싶은

게임정보를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