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미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하고 게임쿠폰과 마일리지 받자 !

게임텔러 2018. 11. 2. 13:05

안녕하세요 ! ㅎㅎ

오늘은 좋은 소식있어 여러분께 알려드리고자 왔어요 !

미뮤 맵플레이어 라고 알고계시나요??

미뮤 맵플레이어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만 가능했던 수많은 안드로이드 앱들을 이제

PC에서도 미뮤를 통하여서 보다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 입니다

또한 모바일게임도 물론 미뮤를 통하여서 할수 있다는점 !

모바일게임도 이제는 미뮤를 통하여 편리하고 원활하게 게임하여 실력을 늘려보세요 !

지금 미뮤 에서는 엄청난 이벤트를 하고있는데요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미뮤 안드로이드7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운로드를 하기만하면 100% 보상 확정 아이템을

드린다고해요! 우왕!

다만 게임쿠폰은 모두 드리는데 마일리지같은경우에는 선착순이니 빨리 하셔야됩니다 ㅠ

이벤트기간은 10월 30일부터 소진시 까지 라고 하네요 !

미뮤를 다운로드 하게되면 뮤오리진2 의 무려 4만원의 쿠폰과 이카루스M의 2만원의

쿠폰을 만나보실수가 있는데요

4만원, 2만원 장난아닙니다 이거.. 엄청 푸짐하게 줍니다 !

또한 아이템매니아 2,000마일리지도 받게되는데 마일리지는 선착순이라는점 알아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뮤오리진2의 4만원의 아이템목록과 이카루스M의 2만원의 아이템목록이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또한 참여방법인데요

참여방법은 먼저 이벤트참여를 위해 미뮤를 설치 후

미뮤를 실행을 하게되면 숨겨진 보물상자가 뜨게되는데 그거를 클릭!

그 후 아이템매니아 아이디 입력후 휴대폰 인증을 하셔야만

게임쿠폰과 마일리지를 지급해 드린다고 합니다 ㅎㅎ

 

주의사항을 알려드리자면

해당 이벤트는 꼭!! 이벤트페이지를 통해서 설치해야만 이벤트 진행이 가능하고

만약 문제가 생기신경우에는 미뮤 공식카페의 고객센터나 게임쿠폰문제는

게임 내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시면되구 쿠폰형태로 발송되니 꼭 확인해주시고

동일한 휴대폰번호와 아이템매니아 아이디는 중복이 불가능하단점 알아두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또한 매니아 마일리지는 소진시까지 2,500명에 한하여 선착순으로 지급이되고

이벤트 종료후 일괄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

이벤트에 참여하고싶으신분들은

아래 이벤트페이지 링크(이미지)를 통하여서 보상 두둑히 받으시고 마일리지도 챙기시고

즐거운 게임 하셨으면 합니다 !!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