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인기게임 파이널판타지14 알람 다운 받고 쿠폰 얻자 !!

게임텔러 2018. 11. 5. 11:27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너무 춥죠? ㅠㅠ

제 주위에도 감기 걸린사람들이 많은데요

여러분들도 옷 따뜻하게 입으시구 감기 안걸리시게 준비 단단히하세요 !!

 

인기게임 파이널판타지14 좋은 이벤트가 있어 소식을 전하고자 왔습니다 ㅎㅎ

이번 이벤트는 알람몬을 다운받기만 하면 쿠폰을 준다고 하는데요

파이널판타지14의 알람을 설정하여 아침을 알리고 귀여운 미니게임도 할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ㅎㅎ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0월 1일 월요일 부터 12월 31일 월요일까지인데요

매일같이 알람몬의 귀여운 친구들과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

먼저 파이널판타지14 전용 알림만 받아도 7일 무료이용 쿠폰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다만 9월 17일 이후 가입한 신규 모험가님에게만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ㅜㅜ

또 전용 알람을 받은 후 3번의 미니게임 완료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0만 MGP 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ㅎㅎ

 

참여방법은 먼저 알람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고

알람몬 상점에서 파이널판타지14 알람 다운 후 설정 !

그 후 각 이벤트 조건 달성시 알람몬 쿠폰박스에서 이벤트 응모쿠폰을 확인할수

있다고 해요 ! ㅎㅎ

알람몬 애플리케이션은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다운이 가능하다고해요

 

이벤트 참여하셔서 보상 받고 파이널판타지14의 알람도 받으며

누구보다 빠르게 업데이트나 이벤트 소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