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신규 진돌열전 업데이트 !

게임텔러 2018. 11. 6. 11:30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열혈강호 온라인 ! 신규 업데이트를 했다기에

소식을 들려드리고자 왔습니다 ㅎㅎ

이번 신규 업데이트는 진돌열전 업데이트 인데요

정파, 사파 상관없이 즐기는 플레이 !

이제는 세력에 제한없이 PVP를 느껴볼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정파와 사파 구별없이 랜덤으로 팀이 구성되고 캐릭터의 능력치로 싸우는 PVP시스템이죠 ㅎㅎ

다만, 3차승직 이상과 60등급 이상 캐릭터부터 참여가 가능하다고 해요 ! ㅎㅎ

진돌열전은 20분간 진행이되며 전략적으로 나의 캐릭터의 능력치와 스킬로 승리로

이끌어 나갈수 있습니다 ㅎㅎ

먼저 진돌열전에 입장 후 랜덤으로 팀이 구성되는데요

그 후 상대팀 본진의 진돌을 먼저 격파한 팀이 승리하는조건이며 만약 제한시간까지도

진돌이 파괴가 되지 않았다면 진돌의 생명력이 많이 남은 팀이 이기게됩니다 ㅎㅎ

캐릭터의 능력치로 겨뤄야하지만 영혼대전처럼 반경이 존재하고 같은팀의 캐릭터의

반경이 겹치게되면 공격력과 방어력, 생명력이 상승하게 되는데요

서로의 반경을 이용하여 진돌 공격권을 획득해야됩니다 !

또 진돌 공격권은 우클릭시 사용할수 있고 또한 상대팀을 처치할시

처치한 상대팀의 캐릭터가 가지고있던 진돌 공격권을 가지게 된다고 하네요

다만, 진돌 공격권의 특은 획득이 불가 하다고 하네요 ㅎㅎ

또한 진돌 공격권은 염마부군 몬스터를 통하여서 획득이 가능하고

염마부군을 마지막 타격을 가해 쓰러뜨리면 진돌 공격권(특)을,

캐릭터 반경을 합쳐 염마부군을 쓰러뜨리면 진돌 공격권(대)를 얻을수 있습니다

염마부군은 경기시작 후 2분뒤 소환이되고 잡힌 후 2분마다 소환이 이어진다고 하네요ㅎㅎ

또한 진돌열전에 대한 보상 안내인데요

진돌에서 구한 진돌의 조각으로 팔괘노인과 천류NPC에게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해요 ㅎㅎ

또 진돌열전에서 승리팀과 패배팀 보상이 주어지고

무승부를 하여도 보상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ㅎㅎ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구요 !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드리고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