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검은사막M 검사모와 함께하는 핫타임과 공성전, 거점전 세금 10배 상향 이벤트!

게임텔러 2018. 11. 12. 16:53

안녕하세요 !!

다들 잘 쉬시고 오셨나용?!

벌써 월요일이라니..ㅠㅠ

그나저나 미세먼지가 요즘 심한데 여러분들도

되도록이면 마스크 끼시고 옷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

 

오늘 이야기해드릴 내용은 모바일 인기게임인 검은사막모바일 이벤트 내용인데요

오늘은 이벤트내용이 두가지랍니다 !

먼저는 검사모와 함께하는 핫타임 이벤트와

공성전, 거점전 세금10배 상향되는 이벤트!

먼저는 핫타임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핫타임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1월 9일 금요일 업데이트 점검 후 ~

11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인데요

이벤트 내용을 보면 이벤트 기간동안에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시 핫타임이

진행된다고 해요

시간대별로 12:00~14:00, 18:00~24:00, 20:00~22:00시 가있고

각 시간대마다 받는 핫타임이 다르다고 합니다

또한 토벌임무나 고대유적 그리고 임무나 의뢰는 적용되지않는점

유의해주시면 될것 같네요!

 

그리고 두번째로 이야기해드릴 이벤트인데요

길드원간의 단합력을 보여줄수있는 공성전과 거점전!

이벤트 기간동안 공성전과 거점전에 승리를 하면 기존보다 높은 10배 세금을

받아보실수가 있다고해요 ㅎㅎ

이 이벤트 또한 마찬가지로 2018년 11월 9일 금요일 업데이트 점검 후 ~

11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입니다

공성전 같은경우에는 성을 보유한 길드의 세금이 기존 대비 10배 증가되고

거점전은 거점을 보유한 길드의 세금이 기존대비 10배 증가가 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 모두 이벤트 참여하셔서 보상도 받고! 핫타임도 누리고!

더 원활하고 더 재밌는게임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또한 검은사막 모바일의 시세정보나 아이템정보를 매냐에서 쉽고 빠르게 찾아볼수

있다고해요

시간 남으실때 아래링크사진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셔두 됩니다!

 

모두 즐거운 게임 하시고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