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리니지M 올겨울 습격자들이 온다!

게임텔러 2018. 12. 11. 16:22

 

안녕하세요 !

오늘은 모바일게임 리니지M 이벤트 안내 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번 리니지M 아덴월드에도 추운 겨울이 찾아오고, 매서운 예측불허인

겨울의 습격자들의 침입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벤트의 일정인 2018년 12월 6일 목요일 정기 점검 후 ~

2018년 12월 19일 수요일 정기점검 전까지 습격자들을 저지하고

주둔지를 찾아 보스들을 처치하여 특별한 보상들을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이벤트 기간에 일일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 되는데요!

습격자 주둔지 침입 이벤트 가 진행이 되며 60레벨 이상 부터 참여가 가능하다고해요

이벤트를 완료 시 습격자 주둔지 이동 주문서 를 얻게 됩니다

습격자 주둔지 이동 주문서를 사용 시 습격자 주둔지로 이동이 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0분 소요 된다고 하네요 ㅎㅎ

습격자 주둔지 1인 던전에서 출현하는 이벤트 몬스터인

습격자 잭 오 랜턴 을 처치하면 보스 몬스터 중 랜덤 으로 나오게되는데요

보스 몬스터는 습격자 아이스맨 습격자 아이스 예티 그리고 습격자 얼음 여왕 중 하나가

나온다고 해요 ㅎㅎ

보스 몬스터를 처치 시엔 확정적으로 드래곤의 진주, 전투 강화의 주문서,

영웅 변신 주문서 상자,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 를 얻게 됩니다

또한 확률적으로도 추가 이벤트 보상 까지 받아 보실 수 있고

영웅 변신 주문서는 1장 사용 시 1시간동안 지속 이 됩니다

또한 각 보스마다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는 드랍되는 수량이 다르다고 하네요 ㅎㅎ

확률적 보상으로는 위 사진을 보고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 아이템들의 시세정보나 아이템정보 등 궁금하신분들은 매니아에서도 쉽고 빠르게

알아볼 수 있다고 하니 아래 배너를 통해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저는 위 상품(게임, 서비스)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