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전문 컨택센터 유컨택센터(UCC)
12년의 놀하우로 IMI는 2002년 창립이래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 감동서비스의
실현을 위해 매진해 왔습니다
IMI는 컨택센터 운영에 있어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서로 유기적인 상호보완 관계에서
운영됩니다 그리고 인재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으로 고객만족 100%를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기업입니다
IMI는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 사업 '아이템매니아'를
시작으로 게임퍼블리싱 사업 '게임매니아'에 이어서
고객상담과 CRM사업을 추진하는
컨택센터(UCC)까지 성장하였습니다
컨택센터의 가장 핵심은 고객을 맞이하는 상담사,
즉 인재에 있으며 IMI는 사람중심의 운영에 전문
지식과 상담 노하우를 접목하여 고객사 여러분들과
함께 미래를 열어 가겠다고 하였습니다
기업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으신분들은 배너를 누르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0^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다~
▼유컨택센터(UCC)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