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 55

<테라온라인> 듀리온의 안식처에서 여신의 브로치를 겟하자 ~!!!

듀리온의 안식처에서 여신의 브로치를 겟하자 ~!!!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이번주도 벌써 한주가 다 지나갔네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테라 듀리온의 안식처 이벤트에요 듀리온의 안식처에서 여신의 브로치를 쟁취하세요 ! 기간은 6월 7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듀리온이 생체 실험을 거듭했던 음험한 실험실들과 달리, 듀리온의 안식처는 값비싼 광석들과 고급스러운 내부 장식으로 이루어진 동굴이라고 하는데요. 베르노의 실험실에서 재침공을 준비하던 듀리온은 수호자들을 목격하고 자신의 안식처로 가서 실험 끝에 완성 시킨 훨씬 더 강력한 데모크론들을 풀어 놓는데... 라는 스토리 ~ 듀라온의 안식처는 하루 2회, VIP는 4회 입장 가능해요. 1네..

버블파이터 제12차 챔피언스컵 개최 소식

버블파이터 제12차 챔피언스컵 개최 소식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버블파이터에서 제 12차 챔피언스컵이 열리는데요. 정상을 향한 뜨거운 대결 ! 챔피언스컵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비장) 예선전 일정은 7월 14일과 21일에 논현동 WDG PC방에서 열리고요 본선 일정은 2018년 7월 28일 토요일 13:00시에 강남역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져요 모집 부문은 총 3가지가 있는데요 일반부 노템전은 4인이 1팀이 되어서 예선전울 치러서 4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돼요 여성부는 4인이 1팀이 예선전을 치러서 2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됩니다. 가족부는 2인이 1팀이 되어서 예선전을 치러서 2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돼요. 관람 VIP도 모집하고 있는데요 서포터즈 포함 당첨 시 본임 포함 2인 입장가능하고요 가족인 경..

던파 pc방(피시방) 이벤트 혜택 소개

던파 pc방(피시방) 이벤트 혜택 소개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던전앤파이터인데요. 오늘부터 점핑서버 대규모 업데이트가 출시 되었어요. 저는 점핑 캐릭터를 좀 더 윤택하게 키울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pc방 선물 상자는 매일 계정 당 1회 지급하고 , 게임이나 웹 중 택해서 받으실 수 있어요 세리아 방에 접속 하시면 우편함으로 지급된 pc방 선물 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 선물 상자의 보관 기간은 3일이에요 상자 구성엔 바인드 큐브,해방의열쇠,칼레이도박스 등 유용한 아이템들이 알차게 들어있는 것 같습니다 pc방에서 접속하면 하루에 한번, 절망의 탑 혹은 비탄의 탑에 한층 더 올라갈 수 있는 기회 ! 추천서를 드리는데요 ! 모두 2일기간제니깐 2일내에 사용..

버블파이터 <프로듀스 버파>크리에이터 모집 이벤트

버블파이터 크리에이터 모집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버블파이터인데요. 버블파이터에서 프로듀스 버파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프로듀스 버파 버블파이터에서 크리에이터분들을 모집하고 있어요 ! 기간은 6월 28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버파 모집기간과 발표 일정은 위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신청 자격은 버블파이터를 사랑하는 유저분들 중 자신의 크리에이터 능력을 펼치고 싶은 누구나 하실 수 있어요 크리에이터 활동 기간 및 주요 활동 내용은 6월 19일부터 8월 24일까지 자유롭게 버블파이터 관련 스트리밍을 주2회 이상 방송하거나 버블파이터 관련 편집/제작 영상을 주1회 이상 업로드 하는 겁니다. 둘 중 하나만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돼요. 크리에이터 분들께는..

엘소드 신던전 마계 업데이트 이벤트 소개 및 영상

엘소드 신던전 마계 업데이트 이벤트 소개 및 영상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금일 엘소드에서 신던전 마계 업데이트 공식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일단 마계 바니미르 공식 영상 먼저 보고 오실게요 ~ 여름을 맞아서 오싹하게 날려버리사라고 일부러 무시무시하게 던전을 만든 것 같네요.. 보는데 귀신의 집에 온 느낌이 들었어요 마계 드디어 심연의 땅으로 ! 드디어 마계 던전 업데이트 이벤트 1탄이 나왔어요. 마계 업데이트 마계의 첫 지역, 바니미르 아직은 5개 던전중에 수호자들의 숲이랑 소멸의 미로밖에 나오지 않은 것 같아요. 무슨 던전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ㅎㅎ 감질맛나게 2개밖에 안알려줘서 더 궁금한 것 같아요 던전 : 소멸의 미로 소멸의 미로는 마계와 엘리오스를 연결하는 헤니르의 미로라고 하네요 던전 : 수호자..

동양판타지 액션 웹게임<혈검온라인>에서 결혼하자 !

동양판타지 액션 웹게임 에서 결혼하자 !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여러분들 어제 축구 보셨나요 ? 저는 어제 밖에서 봤는데 초반에 너무 불안하고 초조해하다가 후반전에 이기게될 때까지 축구 영화한편을 본 것 같앗어요 ㅋㅋ환호하고 소리지르느라 아직도 목이 아프네요. 좋은 경기 선사해준 한국 국가대표팀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웹게임은 '혈검온라인' 인데요. 웹게임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아이디만 있으면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을 말하죠. 별도의 다운로드가 없어서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에게는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웹게임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 혈검온라인의 스토리는 어느 한 대가문이 다른 가문들의 이간질로 멸문했는데, 그 가문의 한 아이가 살아남아서 반역의 누명을 ..

에오스 레벨확장 이벤트, 월드컵 이벤트 총정리 !

에오스 레벨확장 이벤트, 월드컵 이벤트 총정리 !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에오스인데요. 에오스 레벨 확장 기념 이벤트가 나왔는데요 ! 누구보다 빠르게 ! 2018년 6월 7일부터 7월 6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직업별로 90레벨을 최초로 달성하신분들께 전용 칭호도 지급하고 있어요. 이벤트 기간 중에 90레벨을 달성하신 분들에게는 상품을 드리는데요. 1~10위는 초특급 안정화 촉매제 1개를 드리고, 11~100위는 프리미엄 보석 보험증서를 3개드려요. 100위안에 못들으셨어도 속상해 마세요. 90레벨을 달성하기만 하면 프리가르드의 성물 10개를 지급해요. 새로 추가된 레나트 , 몰락한 상아탑의 보스죠 ! 레나트를 최초로 처치하신 분께는 업적과 칭호를 드려요 ! 2018..

검은사막온라인 월드컵 기념 이벤트 황금 공 받자 !

검은사막온라인 월드컵 기념 이벤트 황금 공 받자 !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여러분 오늘 밤 드디어 대한민국의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F조 마지막 경기만이 남았는데요. 지금 3경기 중 2경기를 모두 패했는데요. 하필 마지막 상대가 지난 월드컵 우승국인 독일이네요 ㅠㅠ 이번 예선 경기에선 한경기도 이기기 쉽지 않아 보이네요. 그래도 오늘 밤 11시에 꼭 응원해야겠습니다 ㅎㅎ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검은사막에서도 태극전사들을 응원하고 있는데요 . 첫 번째 이벤트는 각양각색 4가지 공을 획득하시는 겁니다. 공은 사냥/채집/낚시를 통해 확률적으로 공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6월 21일부터 7월 5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공을 개봉하시면 밑에 있는 아이템 중에 1종을 무작위로 획득가능합니다..

라그나로크M 월드컵 응원하고 상품도 받자 !

라그나로크M 월드컵 응원하고 상품도 받자 !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배경으로 인기몰이 중인 모바일 RPG게임 라그나로크M이 구글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6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 오늘은 이 인기게임 라그나로크M의 이벤트도 소개해드리고 상품도 받는법 알려드릴게요 ~ 라그나로크M에서 2018러시아월드컵 기념 응원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힘내라 끝까지! 이벤트 ! 기간은 6월 14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첫번째 이벤트는 골 넣고! 아이템 받고 ! 한국팀의 경기마다 넣은 골 수에 따라 아래 아이템들을 드리는 건데요. 자세한 내용은 밑에 사진을 참고하세요. 두 번째 이벤트는 응원하고 아이템 받고 ! 2018러시아 월드컵에서 한국대표팀이 승리를 하게 되면 아이템을 드려요. ROM - 모험가의 ..

메이플스토리2 이번 여름 썸머 버닝으로 불태워버리자 !!

메이플스토리2 이번 여름 썸머 버닝으로 불태워버리자 !!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메이플스토리2 인데요. 메이플2에서 여름을 뜨겁게 날려버릴 시원한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최초의 썸머버닝~ 기간은 6월 21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드디어 메이플스토리2에도 버닝 이벤트가 나왔어요 여름동안 1렙 상승할 때마다 추가로 2렙이 오르는데요. 그럼 레벨업할 때 한번에 3렙업씩 되는거니깐 진짜 빨리 레벨업 하겠는데요 ? 여름 이벤트 답게 정말 시원한 이벤트 같습니다.ㅎㅎ 렙60 까지 화끈하게 달리고 장비도 받아가세요 ~ 참여 조건은 이벤트 기간 내에 생성한 신규 캐릭터들이고 넥슨 id당 1개의 버닝 캐릭터만 지정 가능해요.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