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 46

천애명월도 X 네이버 오픈 기념 이벤트 소개, 접속만 해도 쏟아지는 선물!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소설 원작의 무협풍 MMORPG 천애명월도가 네이버 채널링을 실시한다고 해요이제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천애명월도가 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2018년 8월 31일(금) 점검 후부터 9월 19일(수) 밤 11시 59분 전까지 진행되는천애명월도 X NAVER 오픈 기념 이벤트! 첫 번째 혜택! 이벤트 기간동안 천애명월도에 접속한 분들에게는 최고급 체력 회복약 X20, 수양 200만, 귀속 은량 400금, 영웅 폄석 상자 X20, 희귀 폄석 상자 X40이 들어있는 성장 부스팅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해요 두 번째 혜택. 주차 별 접속 보너스 선물! 8월 31일(금) ~ 9월 5일(수) / 1주차 보상으로는임무 완료권(1) X10, 임무 완료..

봉인된 자물쇠 같이 열자! 던전앤파이터 '너의 봉자가 보여'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인기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새로운 이벤트 소식을 가져와봤어요 봉인된 자물쇠를 함께 열었을 뿐인데 선물이!? 2018년 8월 30일(목) 점검 후 ~ 9월 6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너의 봉자가 보여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던전앤파이터 웨스트코스트의 NPC 단진을 찾아가주세요 [공개 봉자]를 클릭하면 공개 봉자 채널(하늘성 채널)로 이동한답니다 그 곳에서 공개 봉자를 직접 진행하거나다른 유저가 봉자를 여는 것을 구경하며 미션을 달성하면 끝! 이벤트 보상은 피로도 안내 영역 위쪽의 아이콘을 클릭해 받을 수 있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이벤트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일일 미션을 달성해야 해요 첫 번째 미션은 공개 봉자에 참여하여 X2 당첨 5회 보기,두..

매니아 app으로 출석체크하고 문화상품권 100% 받아가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게임 아이템 거래 NO.1 사이트 매니아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되었어요 안드로이드 유저분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매니아를 검색, 설치 버튼을 눌러 다운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IOS 버전은 곧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애플 유저분들은 매니아 app과 똑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모바일 웹으로 접속해주세요ㅎㅎ 매니아 앱의 특징은 게임을 하다가도 바로바로 스마트폰으로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점! 원하는 게임을 메인화면에서부터 직접 검색,한눈에 들어오는 UI 구성 덕분에 더욱 빠르고 쉽게 글을 등록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온라인 PC 게임 뿐 아니라 모바일게임 거래도 가능해전용 쿠폰과 특별 할인 혜택을 받아가며 판매/구매를 할 수있어요 또 거래 ..

테일즈위버 '디르웬과 렐릭의 성장' 이벤트로 렐릭 스텟 업그레이드 하기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소설 '룬의 아이들'을 원작으로 만든 MMORPG 테일즈위버에신규 던전 '망각의 카타콤'과 에피소드3의 마지막 챕터7이 업데이트 되었어요 대규모 업데이트와 동시에 새로운 이벤트들도 몽땅 등장! 오늘 소개해 드릴 이벤트는 디르웬과 렐릭(좌)의 성장이랍니다 렐릭 스텟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봐야겠어요ㅎㅎ 2018년 8월 23일 (목) 점검 후 ~ 9월 20일 (목) 점검 전 먼저 테일즈위버 네냐플에 위치한 NPC 디르웬을 찾아가 말을 걸어주세요 '렐릭에 대해 묻는다'를 선택하시면'태양의 펜던트'와 '태양의 브레이슬릿'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답니다! 그런 다음 디르웬과 '새로운 렐릭을 지급받는다'로 대화를 나누면'태양의 브레이슬릿(+5)' 아이템을..

천애명월도 업데이트 기념 PC방 페스티벌! PC방 전용 혜택과 보상이 와르르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소녀 캐릭터의 등장, 새로운 항해 시스템과 던전, 장비 등천애명월도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해요 2018년 8월 16일 (목) 점검 후부터 10월 4일 (목) 23:59까지 PC방에서 시원하게 게임 즐기고 COOL한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는 기회천애명월도 PC방 페스티벌! PC방에서 접속한 시간에 따라 강호생활에 꼭 필요한 꿀템들이 지급된다고 해요이벤트 보상은 10월 11일 23:59까지 수령 가능하니 놓치지 말고 받아가주세요~ 먼저 천애명월도 PC방 페스티벌 1회차!8월 16일 (목) ~ 9월 6일 (목) 누적 10시간은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10개,누적 30시간은 영웅심법 교환조각 50개,누적 50시간은 정련화로, 정련조각 15개, 상급 정련 ..

MMORPG R2 서번트 피규어 이벤트! 모험의 동반자를 현실에서 만나볼 기회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웹젠의 MMORPG R2에 오픈 리부트 서버가 오픈했답니다 오픈 리부트 서버에서는 8월 9일 목요일부터 8월 16일 목요일까지서번트 채집 보상이 2배가 된다고 해요 이런 전장의 동반자 서번트가 피규어로도 출시되었다는 소식! 알고계셨나요? 판매완료하고 교환포인트를 모아 피규어를 공짜로 얻을 수 있는R2 서번트 피규어 이벤트! 이벤트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이벤트로 받을 수 있는 R2 서번트 피규어는 총 4종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화염의 가호를 받는 서번트인 '이그리트'는 HP와 HP의 회복력을 증가시켜주며바다의 가호를 받는 '레비아탄'은 MP와 MP 회복력 증가,대지의 가호를 받는 '테이아'는 무게와 변신 지속시간 증가,달빛..

던전앤파이터 에픽 획득의 기회, 삼세번 행운의 돌림판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던전앤파이터에서 준비한 특별한 선물,삼세번 행운의 돌림판 이벤트가 찾아왔어요~ 2018년 8월 23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9월 13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우리 곁을 찾아온 꽝 없는 행운, 에픽 획득의 찬스! 17레벨 이상의 던전앤파이터 모험가분들이라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답니다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보아요ㅎㅎ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답니다 매일 던전앤파이터에서 적정 레벨의 던전을 3회 클리어하면 행운의 돌림판을 돌릴 수 있어요 그자리에서 바로 돌림판을 돌리고 보상을 받아볼 수도,돌림판을 강화해 다음날 더 큰 보상으로 만나볼 수도 있답니다 지금 바로 보상을 받아보는 경우는 돌림판이 초기화 돼다음 날부터 새로운 돌림판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요 돌림판을 강화하는 경우는 보상을 바로..

메이플스토리2 아이 오브 라펜타 기념 출석 이벤트, 센츄리온 선택상자 받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메이플스토리2에 '아이 오브 라펜타'가 업데이트 되었다는 소식, 알고계셨나요?이를 기념해, 이번에도 어김없이 돌아온 출석 이벤트! 2018년 8월 16일 (목) 점검 후부터 9월 20일 (목) 23:59 까지 아이 오브 라펜타 출석 이벤트 진행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우선 출석체크를 하기 위해서는 메이플스토리2에 접속해우측 상단의 출석체크 보상품과 남은 시간을 체크해주세요 그런 다음 1시간동안 즐겁게 메이플스토리2를 즐기다보면우편으로 자동 보상 획득 완료! 캐릭터 - 출석체크 메뉴를 통해 지급까지 받았던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메이플스토리2 출석 이벤트 보상을 살펴보도록 해요 특별한 오닉스 상자 (9999개) 1개, 토드의 연마석 1개, 메타셀 상자 1개, 글라스..

리니지2 블러디에서도 꿈꾸는 오크 이벤트, 블러디서버 오크 레이드 가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용사님들 덕분에 오크의 침략 위기를 매번 견뎌낼 수 있었던 리니지2의 아덴월드!오크가 이번에는 블러디 서버 정복을 꿈꾸고 있다고해요 2018년 8월 22일 (수) 정기점검 후부터 9월 19일 (수) 정기점검 전까지 4주간 이어지는 리니지2 블러디에서도 꿈꾸는 오크 이벤트~ 다들 오크 레이드 떠날 준비 되셨나요? 매일 저녁 8시, 아덴성 마을 북문 정원에서 아덴 정복을 꿈꾸는 오크 레이드에 참여해주세요 레이드에 성공했을 시 NPC 빅토리를 통해 '오크의 황금빛 상자'를 받을 수 있답니다 리니지2 꿈꾸는 오크 레이드는 크게 어렵지 않아 85Lv 이상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1회 타격 시에는 1대미지만 적용되기 때문에혼자보다는 둘이, 둘보다는 셋, 많은 용사님들이 모일수록 공략이 쉬..

리니지 2018.08.28

파이널판타지14, 파판 3주년 기념 에오르제아 요리대회 열리다!?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파이널판타지14가 어느덧 3주년을 맞이했다고 해요 오픈 때부터 지금까지 함께 달려오면서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여러가지 추억들에 괜히 마음이 아련해지네요ㅎㅎ 파판 3주년을 기념하며 열린 에오르제아 요리대회! 2018년 8월 14일 화요일부터 9월 14일 금요일까지나만의 요리 솜씨를 뽐내볼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우선 에오르제아 요리대회에 참여하기 위해서는파이널판타지14 이벤트 페이지 내에 있는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전용 게시판으로 이동해주세요 금방이라도 게임에서 튀어나온듯한 환상적인 비주얼의 요리는 HQ실력은 살짝 떨어져도 뛰어난 아이디어와 재미로 승부하는 NQ! 응모 분야는 이렇게 두가지로 나뉘어진답니다 원하시는 분야로 말머리를 선택한 뒤,사진이나 동영상을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