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5 3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 하고 영화 '킨 : 더 비기닝' 예매권 받자!

수호자가 되어 지구를 지키자,RPG와 FPS가 절묘하게 결합된 인기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데스티니2의 풀더빙 한글화 버전으로현재 블리자드 배틀넷에서 서비스 중이랍니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무료로 플레이 해보실 수도 있어요 저도 요즘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푹 빠져서 열심히 스토리 진도를 빼고있답니다타이탄 클래스의 점프 조작감이 특이하고 매력적이어서 자꾸 생각나더라구요ㅋㅋ 2018년 10월 5일 금요일부터 10월 9일 화요일까지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접속하기만 해도 10월11일 개봉 예정작인 영화 예매권을 드리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동안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플레이 하고,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개인정보와 배틀태그를 입력해 주신 분들 중추첨을 통해..

PC게임추천 아키에이지, 배달의 신 도전하연 금화와 명예점수가!?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PC게임추천 아키에이지에 배달의 장인을 돕고 푸짐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는도전! 배달의 신 이벤트가 찾아왔어요 2018년 10월 4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11월 29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물건 배달하고 팔로스의 결정, 금화, 명예점수 GET 해보아요~ 먼저 PC게임추천 아키에이지, 도전 배달의 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오스테라, 마리아노플, 빛나는 해안에 위치한 배달의 장인을 찾아가 말을 걸어주세요 배달의 장인이 주는 퀘스트를 수락해 배달지 뽑기 종이를 획득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런 다음 배달지 추첨기에서 주민회관 배달 주문서를 뽑아오늘의 배달지 주민회관으로 배달 꾸러미(등짐) 배달하면 끝! PC게임추천 아키에이지에서 배달의 신 임무를 완료하고 매일매일 받아볼 수 있는 첫 번째 ..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한글날 큰 잔치, 생방송 보고 누적된 세라 받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횡스크롤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가 한글날을 기념해 재밌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해요 2018년 10월 9일 화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땅굴과 싸움꾼 한글날 큰 잔치 이벤트! 던전앤파이터를 순수 우리말로 바꾸면 땅굴과싸움꾼이 된다니뭔가 구수하고 정감가네요ㅋㅋ 그럼 먼저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첫 번째 한글날 이벤트, 바깥말과 들온말 안쓰는 땅싸방송을 살펴봅시다!(= 외국어와 외래어 안 쓰는 던파방송) 한글날 오후 3시에 시작되는 땅싸방송 생중계를 시청해주세요 생중계 도중 진행자가 바깥말과 들온말을 사용할 때마다 벌칙으로 1만 세라가 쌓이며최대 2,000,000세라까지 누적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쌓인 세라는 동시간대 진행되는 과거 시험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