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0 3

PC게임추천 '검은사막'에서 생활 의뢰 완료하고 달인 되자, 마노스 목걸이 GET!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여러분은 생활의 달인에 나갈 수 있을만한 자신만의 특기를 가지고 계시나요? 제가 예전에 일했던 패밀리 레스토랑의 베테랑 직원분은한 손에 접시 5개를 들어서 나르더라구요ㄷㄷ 역시 달인은 아무나 되는게 아닌가 봅니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추천PC게임 MMORPG 검은사막에서도 최고의 달인을 찾고있다고 해요 2018년 10월 10일 수요일 점검 후부터 11월 7일 수요일 점검 전까지 이어지는추천PC게임 검은사막 생활의 달인 이벤트! 검은사막에서 생활 의뢰 완료하고 달인 되어보아요~ 추천PC게임 검은사막의 이번 이벤트는 총 4주에 걸쳐 진행된답니다 먼저 1주차, 10월 10일 수요일 점검 후부터 10월 17일 수요일 점검 전까지는낚시와 항해 부분의 생활 ..

신규모바일게임, RTS 전략게임 '트리플하츠' 사전예약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여러분은 새롭게 출시 예정인 신규 모바일게임 '트리플하츠'를 알고계시나요? 트리플하츠는 영웅과 유닛의 조합으로 나만의 팀을 만들고유니크한 영웅 스킬을 사용해 전투를 지배하는 RTS 전략게임이랍니다 머리를 쓰지 않아도 되는 간단한 노가다 게임이나 양산형 MMORPG만 나오는 요즘RTS 전략게임이 모바일로 출시되다니 정말 기대되네요ㅠㅠ 3:3 영웅 태그배틀 RTS 전략게임 트리플하츠는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받고있답니다 본인 명의의 핸드폰 번호를 등록하면 끝!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쓰일 아이템 영웅 소환권 3개와 다이아 100개, 희귀장비소환권 3개를 드린다고 해요 누구보다 빨리 트리플하츠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

온라인MMORPG 테일즈위버 신규 유저, 복귀 휴면 유저 혜택 살펴보기! 웰컴백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전민희 작가님의 인기 소설 '룬의 아이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온라인 MMORPG 테일즈위버! 2003년부터 현재까지 루시안, 보리스, 조슈아, 란지에, 이스핀 등매력적인 캐릭터들과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어요 새롭게 테일즈위버로 돌아오고 싶은 복귀 휴면 유저도, 새롭게 모험을 시작하고 싶은 신규 유저도웰컴백 이벤트 혜택 받아가며 즐겁게 게임 즐겨보세요~ 휴면 유저에는 30일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룬 계정 내 모든 캐릭터, 신규 유저에는 최초 접속일로부터 30일 이내인 새로 생성된 룬 계정 내 모든 캐릭터가 해당된답니다 이렇게 온라인 MMORPG 테일즈위버를 찾아온 휴면 / 신규 유저분들은 최초 접속 시 레벨에 맞는 장비가 들어있는 장비 상자와레벨업에 도움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