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5 3

추억의 국민게임 포트리스, 모바일게임으로 출시! '포트리스M' 사전예약 이벤트

추억속의 그 게임, 한 때 국민게임이라고도 불렸던 슈팅 게임 포트리스가 기억 나시나요?탱크들을 조종해 포탄을 날리던 감각이 아직까지도 남아있는 것 같아요ㅋㅋ 그런 추억의게임 포트리스가 신규모바일게임 '포트리스M'이라는 이름으로 우리 곁에 돌아왔답니다! 스마트폰 게임으로 제작된 포트리스M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2018년 10월 19일 출시를 앞두고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라고 해요 모바일게임 포트리스M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사전예약 신청 완료! 지금 사전예약을 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는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쓰일 30,000원 상당의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또 모바일게임 포트리스M이 사전예약자수 100만명 달성을 목표로 10만명, 20만명, 40만명, 80만..

PC게임추천 천애명월도 빙고 이벤트! 완성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까지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학창시절 쉬는시간마다 친구들과 함께 뭘 하고 노셨나요? 저는 이면지 한 구석에 줄을 그어놓고 빈칸을 먼저 채우는 빙고게임을 즐겨했던 것 같아요ㅋㅋ 자신있는 주제가 나올 때마다 신나서 써내려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재밌는 PC게임추천, 무협풍 MMORPG 천애명월도에도 빙고 이벤트가 찾아왔어요매일매일 칸 채우고 빙고 완성해 더 큰 보상받고! 2018년 10월 11일 목요일부터 11월 14일 수요일까지천애 빙고 이벤트 함께 즐겨봐요~ PC게임추천 천애명월도의 이벤트 빙고판이에요 게임에 접속 시 하루 1회, 주말 2회의 빙고 토큰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PC방은 평일, 주말 모두 2회) 빙고 토큰을 사용해 가로, 세로, 대각선을 채워 빙고를 만들어주시면 된답니다! 각 칸을 채..

게임 아이템 거래부터 쇼핑까지, 아이템매니아 기능 살펴보기!

게임 아이템 거래 하면 가장 먼저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제 머리속에는 아무래도 오랫동안 이용해온 아이템매니아가 떠오르네요 필요한 아이템이 생겨도 1:1 거래는 사기를 당하지 않을까 부담스럽다보니약간의 수수료가 들더라도 편하고 안전하게 이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오늘은 그런 아이템매니아의 숨겨진 꿀기능, 꿀혜택들을 살펴보려고 해요! 먼저 아이템매니아의 대표적인 기능, 아이템 거래입니다 원하는 게임의 아이템을 직접 판매할 수도 있고 구매를 할 수도 있어요적당한 가격이 궁금할 때에는 검색을 통해 시세를 확인할 수도 있답니다 두 번째는 게임매니아입니다! 아이템매니아는 게임매니아라는 이름의 게임 포털 서비스를 하고있어요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 엘피스전기부터 웹젠의 뮤 시리즈 뮤 이그니션과 뮤 템페스트,최고의 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