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18 3

PC게임추천 '메이플스토리' 가을 썬데이 메이플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가을에 할만한 PC게임추천, MMORPG 메이플스토리에 2018년 10월 21일, 28일, 11월 4일, 11일 오전 00시 ~ 오후11시 59분일요일마다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썬데이 메이플이 이번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어요 점점 차가워져가는 날씨도 따뜻한 썬데이 메이플과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요~ 먼저 이번주 2018년 10월 21일 일요일PC게임추천 메이플스토리의 썬데이 메이플 혜택이에요 [썬데이 메이플] 선택 아케인 심볼 20개를 드려요 퀘스트를 완료했을 경우 선택 아케인심볼 20개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썬데이 메이플] 의문의 모옹 3개를드려요 퀘스트를 완료했을 경우 의문의 모옹 3개를 획득 가능, 몬스터 컬렉션 신규 몬스터의 등록 확률이 2배가 된다고 해요 그리고 201..

온라인MMORPG '트리오브세이비어' 트오세 길드 가입, 활동 혜택 총정리!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온라인MMORPG 트리오브세이비어 트오세에 특별한 길드 혜택이 찾아왔어요혼자 하는 게임보다 길드원들과 함께하는 게임이 더 즐겁다네~ 2018년 10월 18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11월 15일 목요일 점검 전까지 이어지는길드 있어 트오세 있다 이벤트! 어떤 길드 혜택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살펴보도록 해요ㅎㅎ 먼저 온라인MMORPG 트리오브세이비어 길드에 가입만 해도 쏟아지는 특별한 보상! 길드 지원 도우미 NPC와 처음 대화를 나누면 특성 포인트 1000을 받아볼 수 있으며그 뒤 매주 1회씩 특성 포인트 500을 획득 가능하다고 해요 기존 길드 가입자 분들도 혜택을 누려보실 수 있답니다 가입을 했으면 활동을 해봐야겠죠? 온라인MMORPG 트리오브세이비어의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아프리카TV 별풍선 충전 방법! 상품권몰에서 간편하게 별풍선 교환권 GET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NO.1 게임 아이템 거래 사이트 아이템매니아에서게임 아이템 거래뿐만 아니라 각종 웹툰, 이벤트, 쇼핑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그 중 여러가지 상품권들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는 상품권몰에서는새롭게 아프리카TV 별풍선 교환권이 등장했다고 해요...!! 아프리카TV는 다들 알고계시겠지만게임, ASMR, 토크, 먹방 등 개인들이 다양하고 참신한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는 1인 미디어 콘텐츠랍니다 방송을 진행하는 사람을 BJ라 부르며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은 BJ에게 유료 아이템인 별풍선을 선물로 보낼 수 있어요 BJ들은 아프리카TV를 통해 선물받은 별풍선을 모아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으며별풍선을 보낸 시청자는 팬클럽 회원이 되어 팬클럽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