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도끼는 어떻게 부자가 되었나?, 나혼자 산다 도끼, 일리네어 도끼, 적은 비용 높은 수익 구조

게임텔러 2015. 9. 7. 15:11

 

 

적은 비용 높은 수익 구조

 

노래를 자기가 만들고 중간에 떼는거 없이 수익을 거의 다 가져가니

그만큼 많이도 벌것이고 요새 행사나 공연 많이 뛰니까 뭐... ㅋㅋㅋ

정말 어려운 환경에서 노력하나로만 성공한 래퍼인데

차자랑에 돈자랑, 기타 시계나 금자랑으로 많이 악플달리는거 보면 좀 그렇네요 ㅋㅋ

 

자기가 랩시작할때 다들 주위에서 안될꺼라고 했는데 그런 사람들은

이미 지금 힙합을 다 관두고 떠났고, 자기 혼자만 남았다고 했습니다.

도끼는 항상 자신을 믿고 자기 할일을 했기 때문에 이자리에 올 수 있었다고 하는데

이런 마인드는 배워야하고 꿈을 위해 노력하면 도끼처럼 언젠간 성공할 수 있겠죠??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