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수방사 3회, 최첨단 게임방으로 개조, 수방사 개그맨 정진욱편, 수방사 게임방, 스압주의,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

게임텔러 2015. 10. 8. 16:48

 

 

1편은 집안에 낚시터, 2편은 캠핑장을 설치하고,

3편에는 최첨단 게임방으로 꾸며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편이든 아내반응은 황당하지만 1편 낚시터의 충격이 너무 커서 그런지

스케일이 좀 작아진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

저는 게임을 별로 안좋아하지만 게임을 좋아하시는분이라면

3편 게임방 설치는 정말 부럽다고 느끼시겠죠?? ㅋㅋ

정말 수방사 아이디어 낸 사람 진짜 대박인듯 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