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집사 변호사를 아십니까?, MBN 황금알, 돈과 권력의 노예, 돈이 권력이다, 교도소, 구치소, 특권의식, 특별면회

게임텔러 2015. 11. 20. 15:06

 

 

 

집사 변호사!!

이미지에서 보시듯 정말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됬었죠.

일반 면회가 아닌 시간제한 없는 변호사와 접견을 악용하는 재벌들..

최근 땅콩회항으로 42일간 구치소 수감했던 대한항공 전 부사장 조현아.

무려 42일간의 접견 횟수가 124번이라고 하니 정말 화만 나죠?? ㅋㅋ

하루 3번꼴, 아침 점심 저녁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서 한가지 느낄 수 있는건

돈만 있으면 뭐...죄 짓고도 편하게 지낼 수 있다? 라는것..

돈많은건 정말 부럽지만 지금 너무 힘들게 살고있어도 저렇게는 살고 싶지 않네요.

추해보임...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