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개그&짤방

반도의 흔한 네고, 중고나라의 흔한 네고 방법, 중고나라 직거래 네고 진상

게임텔러 2015. 11. 23. 14:19

 

 

 

중고거래 많이 하시나요??

전 꽤 많이 하는편인데 항상 긴장되는건 거래 펑크와 무자비한 네고 요청입니다.

 

새벽에 연락와서는 깎아달라고 조르거나 직거래 현장에서 조르거나..

물론 이런일들이 많다보니 어느정도 깎아줄생각으로 연락을 주고 받긴 하는데

정말 상대방입장은 생각안하고 무조건 깎으려고 달려드는 분들..

진짜 없던 암이 생겨버릴......ㅠㅠㅠㅠㅠ

 

어느정도는 깎아줄순 있어도 터무니없이 깎아달라고 하지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