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일본에서 탈 수 있다는 비행기, 일본 스타워즈 비행기, 스톰트루퍼, 다스베이더, 요다

게임텔러 2015. 12. 1. 15:36

 

 

 

정말 이미지 내리면서 있을법한 일이야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사진...

역시 일본..ㄷㄷㄷ..조금 정신없을수는 있는데 나름 유쾌하죠??

스타워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최고일듯!! ㅋㅋㅋㅋㅋㅋ

이미지로만 보는거지만 진짜 일본은 대단한것 같아요 저런부분은..

 

재미있는 댓글 중 하나

"테러나도 이벤트인줄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