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딸 키우는 재미, 오 마이 베이비 백도빈 정시아 딸 정서우, 오마베 정시아 서우

게임텔러 2016. 1. 14. 14:38

 

 

딸 키우는 재미, 오마베 정시아 서우

 

오! 마이 베이비에 나오는 백도빈 정시아 가족.

방송은 못보고 이미지로만 보게 되었는데 딸 서우, 진짜 이쁘네요 ㅋㅋㅋㅋㅋㅋ

저대로 크면 배우해도 될 정도로 귀엽고 이쁘고, 이래서 딸바보가 되는건가 싶기도..ㅋㅋ

제 주위에 결혼한 지인들은 거의 다 딸을 낳았어요..

다들 딱 서우정도 나이라서 애교부리고 놀아달라고 하면 어찌나 귀엽던지..ㅠㅠ

저도 언젠간 결혼을 하고 아이를 보게 되겠지만, 딸이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출처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