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이야기들

폼나는 발코니 창, 블룸 프레임, 접이식 발코니

게임텔러 2016. 3. 22. 15:00

 

 

폼나는 발코니 창

 

최근에 집 구조도 이래저래 바꿔볼까 하고 인테리어 사진이나 이쁜 집 사진들을

많이 보게 되었는데 그간 본 것중 제일 신기하고 멋있었던 게시물이에요.

폼나는 발코니 창이란 제목의 게시물이었는데 검색해보니 블룸 프레임? 이라고 한다네요.

물론 저렇게 변신해서 바깥 경치를 구경하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겠지만

누구나 다 생각하듯 고장날까 불안해하시는분들도 많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집도 깔끔하게 생겨서 더 이뻐보이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탐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