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RPG 테일즈위버,


13년이 지난 지금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역시 대규모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는데, 이미 테스트서버에는


업데이트가 완료된 상태입니다.







최대 레벨과 최대 스탯 상한치가 증가합니다


상대적으로 지루했던 구간인 241부터 285 구간이 짧아지며


242 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차액의 경험치를 자동 획득합니다.









무기 획득이 좀 더 쉬워집니다


네냐플 전설 무기의 포인트가 1/3 수준으로 급감하고,


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퀘스트가 추가되며, 난이도가 하락합니다.






이제 데린 5층이나 오딘, 오를리 방어전 보스가 1일 1회 방어구 아이템을


레어 등급으로 무조건 드랍합니다.


단, 획득 아이템은 랜덤이며, 레어 아이템만으로 구성해야 세트 효과를 받습니다.






2차 각성 퀘스트 수락 조건이 완화됩니다.


신전 입장시 자동으로 각성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이 부분은 최근 업데이트된 도전 과제 부분 밸런스 조정입니다.




테일즈위버의 화폐 단위는 좀 특이했었습니다.


4450만 시드 이상을 소지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 4450만 시드 이상의 가치를 가진


아이템들을 거래할때 필요한 특수한 화폐가 필요했죠.


한 번의 거래로 끝나지 않기 때문에 어느 한 쪽은 사기의 부담을 가졌어야 했으니까요


그래서 등장한 단위가 '윙' 이였습니다


클랜 성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이 윙 아이템은 4450만 시드로, 판매할때 역시


같은 4450만 시드를 받을 수 있었죠.


이후, 은괴, 금괴라는 아이템이 추가 등장하면서 1100만시드, 4400만시드 가치를 지닌


화폐 아이템을 업데이트합니다.


이렇게 화폐 단위가 커지면, 자연스럽게 아이템의 가격이 뛰게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현금 가치는 올라가지 않죠. 게임 내부의 게임머니가 풀리는 현상으로 


아이템의 게임머니 가격만 비싸진 것이지, 게임 시스템 내의 게임머니의 수량만큼


현금 가치가 결정되기 때문에 현금 시세는 그대로입니다.


이런 점에서 아이템매니아를 통한 아이템 거래가 많은데


특히 테일즈위버도 현금위주의 거래가 이루어지는 편입니다


현재 거래단위인 금괴 역시 마찬가지이죠


아래 링크를 통해 방문해보세요




아이템매니아 주소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Posted by 게임텔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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