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업데이트 소식 5차전직과 신규대륙 아케인 리버

게임텔러 2016. 7. 14. 18: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에 따끈따끈한 업데이트 소식이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그 주요내용은 바로바로 그동안 기다리고 계셨던 전 직업 5차 전직 등장!!

그리고 신규대륙 아케인 리버 의 첫번째 지역인 소명의 여로 입니다.

 

이외에도 여러분야에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먼저 메이플스토리 5자 전직과 관련된 영상을 함께 공유드릴께요!!

 

제자 잘 못찾아서 그런지 최근영상은 아직 다음엔 안올라와 있어 대신 5차 전직 하이파이브 업데이트 기념 영상 올려봅니다.

 

 

 

 

 

 

신대륙 아케인 리버의 첫번째 지역인 소멸의 여로 이미지도 좀 모아 봤는데요.

너무 신비스럽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느껴지네요~ㅎㅎ

 

 

 

 

여름을 날려버릴 V썸머 이벤트도 진행하는데요..

V다이어리, 메소레인저V, 더위타파V, V코인샵이 열립니다.

 

어마어마 하네요~ㅎㅎ

 

 

 

 

신규월드 리부트2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되고요~

Voice of mapler 도 있군요(요건 지금 액박으로 보이네요)

 

슬슬 메이플스토리가 여름방학 대비해서 많은 컨텐츠를 추가로 선보이는듯 합니다.

 

아래는 이벤트에 대한 간략한 프로필형 소개입니다.

링크가 없으니 세부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칠께요.

담엔 더 재미난 이야기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