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가 기부한 책이 인도네시아 작은책방에? - 바람의나라

게임텔러 2016. 10. 19. 10:51

 

내가 기부한 책이 인도네시아 작은책방에? - 바람의나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의나라 이벤트 입니당

 

미륵사에서 고서를 찾아 기부도 하고 보상도하고!

 

이이벤트도 이제 얼마 안남았어요 지금 바람이벤트가 2개있는데요 그중1개는 오늘 끝나구

 

이 작은책방 도서기부 이벤트만 23일까지 남았어요

 

물론또 내일이면 다른 이벤트가 있을지도 모르지만요!

 

 

다들 레벨5는 되시잖아요? 그럼어서빨리 도전해봐요

 

 

 

내가 기부한 책이 인도네시아 작은책방에? - 바람의나라 이벤트

 

참여방법 굉장히 간단하죠? npc를 찾아 퀘스트를 받고 미륵사에서 도서를 찾은후

 

가져다주면 보상과 버프 획득!

 

이정도면 해볼만 한게 아니라 해야겠죠!

 

 

 

바람의나라 - 내가 기부한 책이 인도네시아 작은책방에?

 

보상관련된 부분 확인해보세요 로맨틱 서스펜스 스릴러중 도서는 랜덤으로 획득 합니다

 

 

 

 

이렇게 내가 기부한 책이 인도네시아 작은책방에? - 바람의나라이벤트를 알아봣는데

 

어떠신가요? 여러분들 바람만 여러분을 기다리는게 아니랍니다

 

"매니아"

 

여기서도 여러분들을 위한 이벤트가 잔뜪있는데요 그중 1개 이벤트 배너 걸어드릴게요

 

 

 

 

 

 

 

 

 

저는 위 게임및 서비스를 홍보하며 (주) 아이엠아이 로 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