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CATS: Crash Arena Turbo Stars 액션 모바일게임

게임텔러 2017. 5. 17. 16:09

 

CATS: Crash Arena Turbo Stars 액션 모바일게임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CATS: Crash Arena Turbo Stars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주 무료 추천게임이더라구요

 

히트게임인 컷더로프와 도둑의왕을 제작한 ZeptoLab에서 제작한 게임이라고 해요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장난아닌 컷더로프 제작사에서 만든 모바일게임이라고 하니

 

벌써 기대되는건 저뿐만이 아니겠죠?

 

 

동영상으로 확인하면 좀더 흥미로울것 같아서 이렇게 가져왔습니다

 

역시 사진보단 영상이 이해가 훨씬 잘되고

 

더재미있어 보이더라구요

 

사진만 봤을땐 추억의 게임 포트리스? 맞나요? 그 앵그리버드처럼

 

탱크에서 대포를 발사하는? 미사일을 발사하는? 그런게임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전혀 다른 게임이네요

 

 

크래시 아레나의 스타가 되어보자! 다른 플레이어와 겨룰수있습니다

 

제가 리뷰도 살펴보았는데요 마음에 쏙드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깔지 않았다면 유치하다 생각하겠지만 막상해보니 완전 꿀잼에 중독성 장난아니라는!

 

대결을 통해 뒤뜰에서 월드 챔피언십 무대까지 올라갈수있다고 합니다

 

 

CATS: Crash Arena Turbo Stars 액션 모바일게임

 

최고의 머신으로 만들어 주세요 새로운 부품을 획득하고 전투로봇을 설계 하세요

 

다른사람의 로봇을 모두 폐기 처분해버리는거에요!

 

 

마스터 엔지니어가 되어 궁극의 로봇을 설계, 제작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야비한 길고양이가 되어 흥미진진한 대결 액션으로 플레이어와 싸울수있는 재미!

 

수십가지의 무기와 도구가 있으니 조합하는 재미또한 쏠쏠하겠네요

 

다른사람이 플레이한 모습도 동영상으로 볼수있으니 내가볼랐던 꿀팁도 얻을수 있어요

 

CATS: Crash Arena Turbo Stars 액션 모바일게임  어떠신가요 ? 전완정 흥미로운데요

 

여러분들도 얼른 같이 시작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