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하이라이트도 하는 새로운 모바일 게임추천 <천공성 나르시아>

게임텔러 2018. 6. 18. 14:32

 

 

하이라이트도 하는 새로운 모바일 게임추천

<천공성 나르시아>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요즘에 모바일게임이 대세잖아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보면 모바일게임 하시는 분들을 요즘 부쩍 더많이 보는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너무 하고싶어서 알아보다가 알게된 모바일게임있는데요. 저한테 너무 취향저격이어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려고요 ㅎㅎ

일단 게임 모델부터가 활기차보이는 유쾌한 

남자그룹 하이라이트가 이 게임을 장식을 하고 있어요 ~

게임 실행했을 때 하이라이트의 ost도 너무 좋아서 게임에 더욱 더 집중하실 수 있어요. 게임광인 윤두준씨도 방송에서 천공성나르시아를 플레이하시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천공성 나르시아를 하면서 하이라이트 멤버들을 만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암튼 하이라이트 멤버들도 즐겨하는 이 모바일게임이 뭔지 소개해드릴게요 !

 

 

 

 

천공성나르시아는 체이스 컴퍼니와

룽엔터테인먼트가 공동 개발한 게임인데요.

아름다운 그래픽과 동양판타지를 결합해서 그런지 자칫하면 딱딱할 수 있는 동양판타지물을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 좋게 만든게임이에요. 그래서 여성분들도 쉽고 재밌게 즐기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천공성나르시아만의 또 다른점은

자유로운 비행이 가능하다는 겁니다.

화려한 그래픽 맵과 자유로운 비행시스템이 만나서 속이 뻥뚫리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이제 걸어다니고 탈것만 타고 다니는 지루함에서 탈피하실 수 있어요.

 

 

 

 

직업은 궁수,전사,마법사 3개로 선택하실 수 있고, 종족은 인간계,천상계,마계로 나뉘어져 있답니다. 그리고 캐릭터 생성하실 때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있어서 자기가 좀 더 자신에게 원하는 캐릭터를 생성하실 수 있어요. 눈썹이나 문양 등 다양한 항목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겠죠 ? 

 

 

 

 

 

 

그리고 천공성나르시아는 혼자 게임하지 않아도되는데요. 결혼,자녀,양육,사제시스템 등 다양한 천공성나르시아만의 리얼라이프 시스템들이 있어서 친구들 또는 다른유저들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이 있어서 재미는 배가 될 것 같습니다.

 

 

 

 

 

 

 

 

 

지금 매니아 홈페이지에 가시면 천공성나르시아를 다운하실 수 있는데요 ! 매니아에서 다운로드를 하시면 무려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드린대요 .무조건 매니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야겠죠 ?

쿠폰 아이템은 행운약선물 1개, 귀속원보 700개, 강화석 50개, 은화100만을 드립니다.

 

 

 

지금 바로 매니아 홈페이지에 들르셔서 무료 아이템 받아가세요 ~ !

 

저는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