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테라] 신규/복귀/PC방 이벤트 총정리!!!

게임텔러 2018. 7. 2. 16:48

 

[테라] 신규/복귀/PC방

이벤트 총정리!!!

 

 

 

안녕하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이번 주말에 비가 정말 많이 왔죠 ? 비가 와서 좀 찝찝하기는 하지만 더위가 좀 사그라들고 공기가 좋아져서 저는 정말 좋네요 ㅎㅎ 이번주 금요일까지는 계속 비소식이 있으니깐 외출시에 꼭 우산챙기세요.

제가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테라인데요.

 

여느 게임과 같이 신규/복귀 유저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기간은 6월 28일부터 8월 23일까지 거의 두달동안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단 신규 유저분들을 위한 선물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여러 아이템들을 계속 드려요 !

 

 

 

복귀 유저분들께는 복귀 수호자 지원 상자 구성 아이템을 드리는데요.

VIP30일권,백룡의 기운이 서린 컬렉션,

 드래곤 상자, 행운의 열쇠, 특성 고속 성장 100등

다양한 상품을 한번에 드리고 있으니깐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테라에서는 다양한 업데이트와 더불어

PC방 혜택도 프리미엄으로 개편했어요.

둔칸의 축복, 경험치 100%, 골드 100%, 협상의 명수 100,

특성 경험치 10%, 거래중개소 이용혜택 등 많은 버프를 주고 있어요.  

 

 

 

PC방 퀵슬롯 혜택

PC방에서 접속하면 스킬/아이템 숏컷 위에 PC방 퀵슬롯이 생성되는데요.

해당 퀵슬롯을 통해 PC방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쿠폰 사용법

리다의 선물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유용한 아이템 교환 쿠폰을 사용하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상점이 열려요.

쿠폰을 모아서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하세요 !

계승의 아티팩트 원석 VII, 급속 성장 주문서,

고급 문장 교환권, 장비 영구 2단계 각인서 등 다양한 상품이 있어요.

 

 

특별한 쿠폰 상점에는 장비 해방 주문서, 완전한 크리스탈 보호 주문서,

장인 제작 첨가제, 기간제 동물의상 등 다양한 상품이 있어요.

이상으로 테라 이벤트 소개를 마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