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요즘대세 아이템매니아와 함께하는 싸다프라이스 오픈!!!

게임텔러 2014. 4. 14. 10:47

요즘대세 아이템매니아와 함께하는 싸다프라이스 오픈!!!

 

 

 

 

★싸다 프라이스 바로가기

 

 

여러분~ 싸다프라이스라고

아세요? 혹은 들어보셨나요?

이번에 아이템매니아에서

게이머들을 위한 새로오픈한

싸다프라이스! 어떤 사이트인지

알아보러 가실까요~?

 

싸다프라이스란

 

온라인 최초 게임 캐시 판매 사아트,백화점,

편의점,화장품 모바일상품권, 온라인문화상품권 등 쇼핑

 

 

 

지금 싸다프라이스에 가입만하시면

PC방 이용권과 할일쿠폰이 두두두둥!!

 

 

 

 

100%무료입니다

폴라로이드 인화권..

저거 이만원이나 하는거 공짜에요!!!!!!!

공짜니까 저 사려고합니다푸헤헤+_+

이런기회 흔치 않잖아요 진짷ㅎㅎ

너무 좋아진짴ㅋㅋ앜ㅋㅋ

싸다프라이스에는

할인쿠폰과 이용권도 있지만

 

 

 

최고급의자도 공..짜ㅇ0ㅇ

원래 가격보이시나여?

37만원...

여러분 진짜 이기회

절대 놓치지마세요

놓치면 분명 후회한당;

 

대한민국에서 살수 없는

최고급 PC게임 전용의자!!

공짜로 누려보시라규요~~

 

 

또한 넷마블캐쉬 10.000원권

 

 

 

 

우리 추억의간식 떡볶이!!430원!

ㅋㅋㅋ왘ㅋㅋ초등학교떄였나?

피카츄돈가스도있었짘ㅋ..

늙었다 나도ㅠ3ㅠ

 

여기서 끝인줄알았죠?

그렇지 않아요~~

 

 

 

 

 

 

여러분 보입니까?

편의점 상품권ㅎㅎ

CU도있고 GS25도 있고

세븐일레븐도있고!!

 

집앞에 있을만한

편의점 상품권도 특별가에

판매합니당ㅎㅎ

여기서 잠깐~

 잘생긴 쳥년을 만나볼까요?

 

 

 

 

 

쇼핑의 절대우위 위메프

포인트 교환권!!

 

CF아시죠?ㅎㅎ

이서진,이승기 광고ㅎㅎ

(아..맞다 이승기씨

품절남이구나ㅠㅠ)

 

자자 여기서 끝이 아닙니당

 

 

 

 

열혈강호2,로스트사가,다크폴,구룡전까지!!

모두 이용가능한 상품권!!

 

 

 

불닭볶음면과 짜파게티의 조화!

불짜라면!!

맛있겠다..

 

이밖에도 화장품,팔찌,음식등

많은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당

신용카드 혜택도 볼 수 있어요!!

더자세하신 내용은

싸다프라이스를 이용해주세요~

 

싸다 프라이스는 아이템매니아분들이

새로 만든 사이트입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 부족하셨던부분을

채워줄 수도있으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려요~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다.

 

 

싸다프라이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