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 인기게임 귀혼 맘루크 캐릭터 소개

게임텔러 2018. 10. 23. 13:26

안녕하세요.

온라인 인기게임인 귀혼 맘루크에대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먼저는 맘루크가 생기게된 스토리가 있는데요.

맘루크는 마교주의 직속 비밀부대원인 마가하와 에탄은 토벌에앞선 정찰임무를

나가게됩니다.

그리고 얼마뒤 토벌작전이 실패하고 6장로 모용건이 사망,

다시 토벌을 재차 나간 예니체리부대또한 독극물에의해 몰살되고말죠.

이상하게 생각한 마교주는 마가하와 에탄을 사건의 조사로 보냈는데

음모가 실린 단서를 발견한 즉시 호교사령에 의해 공격 받게 됩니다.

그 공격으로 인하여 마가하와 에탄은 태화노군의 단편적인 기억과 귀혼자의 능력을

각성하게 됩니다.

둘은 호교사령을 물리치는데 성공하지만 흡수된내공으로인해 예전과 같은힘을 발휘하질

못햇죠.

그래서 결국 둘은 단편적인 기억을 가지고서 중원으로 여정을 떠나게되는 스토리입니다.

이렇게 튼튼한 스토리로 재미를 주고있습니다ㅎㅎ

맘루크 캐릭터는 2종류로 남녀로 되어져 있습니다.

맘루크의 특기는 도와 암기를 다루는데있어 뛰어나다고 하죠.

또한 귀혼 맘루크 캐릭터에대한 무기와 장비아이템들도 화려하고 멋지게 생겼습니다.

위 그림은 귀혼 맘루크 캐릭터 2차 무공인데요.

귀혼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이 무공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스킬의시전행동과

모션을 볼수가있어요.

저는 쇄도혈참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

3차무공인데요.

3차무공으로 넘어간만큼 스킬의 범위가 엄청 넓어졌다는것을 확인할수 있었는데

그야말로 각개전투와 특수작전에 능하다는 말처럼 전투력과 무공스킬이 굉장하단걸 느낄

수가 있죠.

위 그림의 4차무공도 3차무공보다 스킬의 범위가 더 확장되고

2018년도 1월 부터 3차무공과 4차무공이 계속해서 추가적으로 무공이 늘어났다고 하니

새로운 캐릭터에 도전하셔서 즐겁게 게임 하셨으면 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