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인기MMORPG게임 리니지2 아이템 봉인 해제 주문서

게임텔러 2018. 11. 1. 13: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니지2에 대해서 알아볼껀데요

이 시간은 리니지2의 아이템 봉인 해제 주문서에 이야기 해드릴려고 합니다 ㅎㅎ

아이템의 봉인 해제 주문서는 아이템의 봉인상태를 해제할수 있는 주문서로,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야만이 게임에서 받아서 사용해보실수 있는데요.

아이템 봉인해제를 한다는건 봉인이 되어있다는 것 인데

아이템 봉인이 왜 필요한것일까? 라는 궁금증이 생기실 겁니다

지금 모든게임들이 대부분 그렇다시피 핵과 버그, 해킹 등이 자주 일어나고있는데

내꺼가 안전하다는 보장은 없죠 !

그래서 게임 내에서 계정도용 등의 피해로부터 막고 아이템을 보호하기 위해서

이 아이템 봉인을 이용할수 있는 것 이죠 ㅎㅎ

아이템을 봉인하게되면 아이템 교환과 파쇄 등이 불가능하게 되어 안전하게 지킬수

있습니다 ㅎㅎ

아이템을 봉인하기 위해서는

각 마을 잡화상점 NPC를 통하여서 1,000 아데나를 주고 구입 후,

봉인 주문서를 더블클릭 한 뒤 봉인 창을 띄우고 봉인을 하고싶은 아이템에게

하면 되는데요.

봉인된 아이템을 봉인이 잘되었는지도 확인을 할수가 있습니다.

봉인했던 아이템들을 다시 풀기 위해서는 먼저

리니지2의 홈피에서 아이템봉인해제에대한 페이지를 들어가신후

맨밑에 아이템 봉인 해제 주문서 상자를 신청하시고

리니지2 N샵에서 무료로 구매 후 인벤토리에서 수령을 하면됩니다.

그 후 봉인된 아이템에 봉인 해제 주문서를 사용해서 쓰게되면 봉인 해제가

완료가 됩니다 ㅎㅎ

또한 아이템 봉인 해제 주문서는 주간10회 신청이 가능하며 총10장을 얻을수 있다는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또 봉인 해제 주문서는 라이브 서버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구매후 30분후에 수령하시지 않으면 바로 삭제, 또한

수령후 15분 안에 안쓰셔도 삭제가되니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 ㅎㅎ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