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인기게임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복귀 분들을위한 이벤트 !!

게임텔러 2018. 11. 8. 14: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게임인 검은사막모바일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ㅎㅎ

신규와 복귀 분들을 위한 매일 임무 달성 이벤트 !

모험을 즐기면서 보상까지 받는 이벤트 입니다 ㅎㅎ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6월 7일 목요일부터 ~ 2018년 11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까지 인데요

일일 임무를 달성하여 보상도 받고 !

게다가 추가로 특별한 물품까지 !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신규 모험가분들을 위한 매일임무 달성 이벤트부터 알려드릴게요 ㅎㅎ

먼저는 일일 임무 달성 횟수에 따라서 추가보상이 쥐어지는데요

각 조건에 맞는 임무 달성시 총 임무 횟수가 1회씩 추가 카운트 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서 일일임무 10회 완료후 추가보상인 (희귀)응축된 검은기운 10개를 수령해야만

총임무 달성 횟수가 11회가 되는것이죠 !

또한

복귀 모험가분들을위한 매일 임무 달성 이벤트!

복귀분들을위한 이벤트는 따로 정해진기간이 없으면

복귀후 28일동안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

또 2018년 6월 7일 목요일 점검후 이후로 14일이상 게임 접속 이력이 없는 분들에

한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다고해요!

복귀 임무 달성 횟수도 신규와 마찬가지로

예를들어 일일임무 10회 달성 후 추가보상인 마력의 산물240개를 수령해야만

총 임무 달성 횟수가 11회가 된다고 합니다 ㅎㅎ

 

일일임무에 대한 보상은 직접 받으셔야되고

추가보상은 조건을 달성시 자동으로 받게 된다고해요

일일임무 목록은 매일 00시 이후와 게임 재접속, 캐릭터선택, 영지 이동 등 채널이동이

발생해야 갱신이 된다고해요ㅎㅎ

또한 이벤트의 기간이나 내용이 변경될수도 있으니

모두 이벤트 참여하셔서 보상받고 추가보상도 받고

즐거운 게임 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