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온라인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2 이벤트 칠면조의 습격!

게임텔러 2018. 11. 9. 13:36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메이플스토리2에서 현재 진행하고있는

이벤트 칠면조의습격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

이벤트의 기간은 2018년 11월 8일 목요일 점검 후 2018년 12월 13일 목요일

점검 전 까지인데요

추수 감사절만 되면 인간들의 식탁에 오르는 신세가 된 칠면조..

더이상 참지못하고 칠면조들이 메이플 월드를 침공하여 주민들을 괴롭히고

추수 감사절 파티를 망치는데요

우리는 자이언트 터키를 처치하고 맛있는 칠면서구이를 먹는 것이 목표입니다 ㅎㅎ

10레벨 이상이 되어야지만 참여가 가능하고

먼저 퀸즈 타운의 이벤트 도우미 루비 NPC 에게 퀘스트를 수락하셔야 되요!

매 시 정각에 레볼딕 댐에 등장하는 자이언트 터키 를 처치를 해야되는데요

하루에 총 24번 모든채널에서 등장하고

처치시에는 칠면조 구이 포션을 획득할수 있다고 해요 ㅎㅎ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지상 탈것인 우다다 칠면조를 획득할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칠면조 귀엽네요 ㅎㅎ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거대 칠면조의 습격을 완료하시면 칠면조 구이50개를

드린다고 해요!

게다가 자이언트 터키를 추가로 잡고 틀별한 보상까지 !!

이벤트 기간 내에 자이언트 터키를 10회, 20회, 30회 처치시

칭호와 건설아이템 등 특별한 아이템을 드린다고하는데요

10회 처치시에는 칠면조요리사 칭호를 드리고,

20회 처치시에는 가든 파티 메인 테이블 건설아이템을 드리고,

30회 처치시에는 칠면조 가든 파티 풍선 건설 아이템을 받아갈수 있다고 해요!

모두 이벤트 잘 참여하셔서 모두 보상 다 받아가실 바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