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온라인게임

리니지2 15주년을 맞아 다시 열리는 크로니클 왕대박! 이벤트!

게임텔러 2018. 12. 3. 16:09

 

안녕하세요 !!

오늘 이 시간에는 리니지2 15주년을 맞이하여 다시 열리는

크로니클 왕대박! 이벤트에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먼저 이벤트 기간은 2018년 11월 7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 ~

2018년 12월 5일 수요일 정기점검 전 까지 인데요

과연 왕대박에서 어떤 아이템들이 나올지 궁급합니다 ㅎㅎ

먼저 박씨로 두가지의 행운을 얻을수 있는데요

첫번째는 몬스터를 사냥하여 얻은 박씨를 사용 후

랜덤으로 소환되는 우량박과 불량박을 깨트리면 됩니다

깨트리면 그 안에서 다양한 행운이 오게되죠!

또 두번째로는 몬스터를 처치하여 얻은 박씨를 잘 모아서

푸스 더 캣을 찾아가 모은 박씨10개와 90만 아데나를 대박씨로 교환합니다

그 후 대박씨를 사용하여 랜덤으로 나온 우량대박과 불량대박을 깨트리기!

또 마찬가지로 행운이 오는데요

우량대박과 불량대박에서는 더 다양하고 좋은 행운이 온다고 합니다!

왕대박으로 얻을수 있는 아이템 목록인데요

박 종류대로 얻을수 있는 아이템이 다 다르며

저도 탐나는 아이템들이 몇몇이 보이네요 ㅋㅋㅋ

또한 더 자세하게 아이템을 알고싶으신분들은 게임 내 이벤트페이지의

왕대박 획득 가능 아이템 자세히보기를 통하여 보실수 있습니다 ㅎㅎ

또한 꿀팁으로서! 우량대박과 불량대박은 파티원들과 힘을합쳐 깨트리면 행운이

나온다고 하니 모두 행운 받아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박씨 드롭량이 최대 10배까지 높아지는 피크타임 혜택도 드리고 있습니다!

10~20시 까지는 드롭량과 보상이두배!

20~24시까지는 드롭량과 보상이 무려 10배라고하니

20~24시 시간대를 노려야겠군요 !!

또 푸스 더캣을 통하여서 버프들을 구입할수 있는데요

위 사진처럼 다양하고 많은 버프들을 구입하여 전체적으로 FULL 버프 효과

받으실수 있습니다 ㅎㅎ

 

모두 리니지2에서 진행하는 15주년을 맞아 다시 열리는 크로니클 왕대박 이벤트를 통해

박씨와 대박 깨트리고 엄청난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