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기 신작게임 '이카루스' 첫번째 업데이트 예정

게임텔러 2014. 4. 29. 10:37

 

인기 신작게임 '이카루스' 첫번째 업데이트 예정

 

 

 

 

 

 

물을 지배하는 여신,파르나

파르나는 4대 주신 중 1명으로 지금은 깊은 잠에 빠진

뭉를 지배하는 여신이다 그녀는 자신을 닮은 무러미 종족을

창조하였고 미들라스 대륙에 떨어진 마신과 맞서싸웠다.

깊은 잠에 빠진 상태에서도 신탁을 내려 용사들을

돕고 세상의 조화와 균형을 위해 노력하는 여신이다

 

 

 

 

 

 

물과 생명이 넘치는 땅,파르나의 땅

파르나 여신은 물과 생명이 넘치는 땅을 만들고,

자신의 거처로 삼아 사람들은 그 땅을 파르나의 땅이라 불렀다.

그녀는 자신을 돕게 하기 위한 하체가 물고기 꼬리인

무러미족을 만들어 자신의 옆에 두고

파르나의 땅을 물과 생명이 넘치는

땅으로 발전 시켰다.

 

 

 

 

 

라단의 비밀이 가득한,베일에 싸인 동굴

아주 오래 전,고대의 괴물 라단의 힘은 너무나 강력하여

4대 주신은 마력이 모여있는 눈을 빼앗아 숨겨놓았다.

오랜 세월이 흐른뒤,그 눈을 발견한 무러미들은

라단의 눈이 가진 마력에 홀려 라단을 신으로 모시게 되었다.

라단의 부활의식을 준비하고 있는 성난 무러미족을 물리치고,

라단의 눈을 되찾아야 한다.

 

 

 

이카루스 최대 접전지! 혼돈의 엑자란 무법지대

고대 액자란 왕국 시절,오만과 지배욕에 사로잡힌

카브임 교도들은 금지된 실험의 실패로 인한 폭발과 충격으로

시공간의 틈새 속에 갇혀버리고 만다.

시공간의 틈새에 위차한 엑자란 무법지대의 광기 속에서

살아남아, 미지의 힘을 지닌 광물 엑자리움의 힘을

손에 넣어야 한다.

 

 

이번에 업데이트 예정인 용기있는 자의 선택

여신의 땅,파르나 인데요

제가 설명하면서 읽어봤지만

정말이지 파르나는 신비주의 여신인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ㅎ

업데이트를 언제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빨리 했으면 좋겠어요ㅠㅠ

전 용기가 정말 많거든요!!ㅎㅎㅎ

;;큼큼..;

 

파르나를 생각하면 포세이돈이

생각 나기도 하네요ㅎㅎ 물의 여신이니까!!

쨋뜬! 저는 동영상을 마무리로

물러나겠습니다~~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ㅁ<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닷^0^

 

 

 

 

▲이카루스 첫번째 업데이트 THE파르나PART.1

 

 

 

그리고 또하나 더 아이템매니아에서

이카루스 오픈을 기념하여

마일리지를 드린다고합니닷!

당장 가입하시고 마일리지도 받고

재미있게 플레이도 해보세요~~

 

 

 

 

 

 

 

 

▲이카루스 100만 마일리지 받으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