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팀게임추천 도시건설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1. 7. 14:59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도시건설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를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 기본 설명

종말을 맞은 미래에서 살아남고, 발전해 보세요. 부족한 자원 속에서도 기회는 존재합니다! 

 

 

 

재난에도 끄떡없는 궁극의 식민지를 건설해 식민지 주민들을 보호하고, 폐허가 된 세계에서 문명의 싹을 다시금 틔워 보세요.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 출시일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의 출시일은 2021년 11월 17일입니다.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 평가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는 최근 평가에서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를 40개 받았으며,

 

모든 평가에서는 대체로 긍정적인 평가를 2,272개 받았습니다.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 가격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의 가격은 현재 -30% 세일 가격인 21,700원 입니다.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의 정가는 31,000원 입니다.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의 얼티메이트 콜로니 에디션을 구매하시면 현재 -10% 할인된 가격인 50,4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 한국어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아쉽네요. ㅜㅜ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 특징

◾식민지 건설 및 관리: 종말 이후에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식민지를 건설하고 관리하세요. 130개가 넘는 건물을 건설하며 위험하고 혹독한 세계에서 살아남으세요. 모든 상황에 대비하세요. 방비가 허술한 정착지는 자연재해나 천재지변으로 파멸할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 고용 및 관리: 80명 이상의 분야별 전문가를 고용해 보세요. 전문가는 저마다의 능력과 동기를 가지고 식민지의 자원을 관리합니다. 전문가에게 장비를 장착해 도적의 공격과 날뛰는 야생 동물로부터 식민지를 방어하세요.

 

 

 

 

◾무작위로 형성되는 세계 탐험: 무작위로 형성되는 식민지 외부 세계에 탐험가를 내보내세요. 라이벌 식민지 지도자를 만나고 자원을 교환하거나 생존을 놓고 경쟁하세요. 전문가는 전초 기지를 세워 자원을 수집해 여러분의 식민지가 생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어려운 결정: 종말 이후의 세계에서 살아남는다는 것은 불가능한 결정을 내린다는 뜻과 같습니다. 식민지의 운명은 여러분의 판단에 달려 있습니다. 모든 선택 하나하나가 식민지의 행복도에 영향을 미치고, 따라서 미래를 결정합니다.

 

 

 

◾진실 발견: 전문가는 세계를 탐험하며 미스터리를 맞닥뜨리게 됩니다. 아포칼립스를 둘러싼 비밀을 파헤치고 다시 올지 모르는 종말에 대비해 식민지를 방비하세요.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 사양

최소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7 Home Premium 64 bit SP1
프로세서: Intel® iCore™ i5-2500K or AMD® AMD® FX 6350
메모리: 4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580 or AMD® Radeon™ HD 7870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4 GB 사용 가능 공간

 

 

 

권장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10 Home 64 bit
프로세서: Intel® iCore™ i5-3570K or AMD® Ryzen™ 3 2200G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770 or AMD® Radeon™ R9 380
DirectX: 버전 11
저장공간: 4 GB 사용 가능 공간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도시건설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서바이빙 더 애프터 매스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