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팀게임추천 출시예정 스팀신작 생존 롤플레잉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소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 12. 22. 10:22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출시예정 스팀신작 생존 롤플레잉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소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추천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개요

스팀게임추천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개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러시아 Leningradskaya Oblast의 영토에서 세계적인 유행병 이후 살아남은 사람들에 대한 하드 코어 스토리 중심 액션 RPG. 가장 큰 위험은 감염자가 아닌 파괴된 세계에서 당신의 자리를 찾는 이야기입니다.

 

 

 

 

 

 

스팀게임추천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정보

스팀게임추천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패쏘제네시스 오버컴은 아직 출시되지 않은 관계로 사용자 평가가 없습니다.

 

 

 

패쏘제네시스 오버컴의 출시일은 2022년 12월 28일입니다.

 

 

 

 

 

스팀게임추천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한국어 지원 여부

스팀게임추천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한국어 지원 여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패쏘제네시스 오버컴은 한국어 한글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런 점들은 좀 아쉽네요.

 

 

 

 

 

스팀게임추천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게임 특징

스팀게임추천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게임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사 신경보다 계획과 전술이 더 중요합니다. 달리고 총을 쏘는 것으로 모든 것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탄약은 드물고 무게가 많이 나가며 소모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무기가 닳거나 완전히 부서질 수 있습니다. 갈등을 일으키기 전에 두 번 생각해야 합니다.

 

 

엄폐물을 사용하면 생존 가능성이 크게 높아집니다. 권총의 총알 한 발이면 치명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달리는 총이 타오르면 조기 사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한 카메라와 비직접 컨트롤은 주변을 조사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고 캐릭터에 대한 통제력을 잃지 않고 기동성을 향상시킵니다. 가고 싶은 길을 생각한 다음 주변에 집중하십시오.

 

 

 

 

비표적 사격과 특수 조준 모드를 ​​통해 적의 특정 영역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빨판이 팔꿈치나 무릎을 드러내도록 내버려두세요... 아니면 갑옷 관통 총알로 표면을 뚫고 쏠 수도 있습니다.

 

 

 

적절한 특성과 물리적으로 정확한 탄도를 갖춘 다양한 실생활 총기, 폭발물, 탄약. 러시아 및 외국 무기 제조업체의 군사, 민간, 스포츠 무기. 실생활에서 찾을 수 있는 거의 모든 것.

 

 

 

 

수정 및 전술 장비는 총기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지만 과도하게 사용하지는 마십시오. 각 요소는 이미 무거운 무기고로 질량을 증가시킵니다.

 

 

 

 

차가운 무기와 손 대 손 전투. 탄약이 부족한 경우. 가볍고 빠른 전투용 칼을 휴대해야 합니까, 아니면 타격이 더 강하지만 무거운 야구 방망이를 휴대해야 합니까? 아니면 괴물을 저지하기 위한 긴 보트 후크? 신뢰할 수 있는 낡은 도끼로 충분합니까, 아니면 진짜 검을 찾을 수 있다면 가지고 다녀야 합니까? 어쨌든 적절한 사용을 위해서는 힘, 민첩성 및 올바른 기술이 필요합니다.

 

 

 

 

상처, 출혈, 질병, 굶주림, 갈증, 수면 부족, 피로... 이 가혹한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필수품을 마련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필요한 것을 찾기만 하면 나머지는 캐릭터가 알아서 처리합니다. 이제 보관함을 설정하고 물건을 운반하는 방법을 알아내기만 하면 됩니다...

 

 

 

 

 

 

스팀게임추천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시스템 요구 사항

스팀게임추천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시스템 요구 사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소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64비트 윈도우 7, 윈도우 8.1, 윈도우 10
프로세서:인텔 코어 i5-4430 / AMD FX-6300
메모리:8GB RAM
그래픽:엔비디아 지포스 GTX 960 2GB / AMD 라데온 R7 370 2GB
다이렉트X: 버전 11
저장공간: 20 GB 사용 가능 공간

 

권장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64비트 윈도우 10
프로세서:인텔 코어 i5-6600k / AMD 라이젠 5 1600
메모리:16GB RAM
그래픽:NVIDIA GeForce GTX 1060 3GB / AMD Radeon RX 580 4GB
다이렉트X:버전 11
저장공간:20 GB 사용 가능 공간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출시예정 스팀신작 생존 롤플레잉 패쏘제네시스 오버컴 소개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