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헤븐 번즈 레드 출시 - 미지의 존재에 맞서 싸우는 소녀부대의 이야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14. 11:34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헤븐 번즈 레드 출시 - 미지의 존재에 맞서 싸우는 소녀부대의 이야기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헤븐 번즈 레드 출시 - 미지의 존재에 맞서 싸우는 소녀부대의 이야기

 

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는 10일 자사 RPG 게임 '헤븐 번즈 레드'를 정식으로 출시했습니다.

 

 

'헤븐 번즈 레드'는 에어, 클라나드, 엔젤 비트 등으로 이름을 알린 키 (Key) 의 마에다 준 시나리오 작가가 15년 만에 선보이는 전략 RPG 입니다.

 

 

 

더불어 이곳에 아틀리에 시리즈, 벽람항로에 참여한 일러스트레이터 '유겐'이 캐릭터 디자인과 메인 비주얼 디렉팅을 맡았습니다.

 

 

 

'켄서'라는 미지의 존재에 대항하기 위해 결전병기를 만들어 전투를 준비하는 소녀부대 '세라프 부대'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미소녀 캐릭터 여럿이 등장합니다.

 

 

 

 

여러 캐릭터로 팀을 이뤄 전투에 임하며 캐릭터 간의 연계가 핵심입니다.

 

 

 

 

 

전투와 함께 캐릭터의 일상도 함께할 수 있으며 일본 현지 성우 50여명이 참여한 풀보이스를 지원합니다.

 

 

 

 

 

'헤븐 번즈 레드'는 구글 플레이, iOS, 스팀을 통해 릴리즈될 예정이며 일본에 먼저 출시된 버전에 한국어와 중국어 번체를 입혀 동시운영할 예정입니다.

 

 

 

 

기존에 일본에 선공개된 컨텐츠는 한국어로 모두 플레이 가능하게 됩니다.

 

 

 

 

한국 출시를 기념해 신규 유저에게는 SS '섬광의 서킷 버스트' 카야모리 루카, 쿼츠 3,000개, 10연속 뽑기 티켓을 제공하며, 출시일부터 2월 말까지 게임을 시작한 유저에게 S급 이상 1명 확정이 포함된 10연속 뽑기 티켓 2장을 증정합니다. 또한 오는 23일에 '헤븐 번즈 레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여러 정보를 나누는 공식 방송을 송출할 예정입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헤븐 번즈 레드 출시 - 미지의 존재에 맞서 싸우는 소녀부대의 이야기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