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모바일게임

검강W 출시 정보 - 2월 14일 정식 서비스 시작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2. 15. 15:4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검강W 출시 정보 - 2월 14일 정식 서비스 시작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검강W 출시 정보 - 2월 14일 정식 서비스 시작

 

유엘유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검강W'가 14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검강W'는 더블클래스 MMORPG를 표방하는 게임으로 판타지 속의 이야기로 빠져들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검강W'는 일전 CBT 때에도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차기작을 입증한 바 있으며 지난 1월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오픈월드' '커스터마이징' '그래픽' 등 핵심 퀄리티를 내세워 유저의 기대감을 높였으며 이러한 핵심 기반을 통해 글로벌 시장 (대만)에서도 앱스토어 매출순위 2위까지 달성할 수 있을 정도로 큰 성과를 거둔 바 있습니다.

 

 

 

 

검강W는 6가지의 클래스 (직업) 에 따라 싱글  또는 파티플레이에 활용할 수 있으며 한국 출시에 맞춰 특별한 한국 서버 한정 직업인 '춘향' , '전우치' , '심청' 캐릭터를 추가하였고, 해당 캐릭터를 포함하여 모든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내에서도 세세하고 디테일한 그래픽으로 꾸미기가 가능하여 본인만의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게임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모바일 MMORPG의 꽃이나 마찬가지인 PVP 컨텐츠가 있으며 검강W에는 1vs1, 15vs15 등 다양한 GVG , PVP 결투 컨텐츠가 구성되어 있어 보다 빠르고 편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중한 인연을 맺기 위한 오픈 커뮤니케이션과 하우징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검강W'는 금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이러한 게임성을 기반으로 이용에 불편과 스트레스 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검강W 출시 정보 - 2월 14일 정식 서비스 시작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