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미드나잇 고스트 헌트 - 유령과 유령사냥꾼 귀신능력으로 싸워보자

MolPoi 2023. 4. 3. 13:0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미드나잇 고스트 헌트 - 유령과 유령사냥꾼 귀신능력으로 싸워보자 주제로 다뤄볼게요.

 

 

 

미드나잇 고스트 헌트 - 유령과 유령사냥꾼 귀신능력으로 싸워보자

 

 

혼란스러운 멀티플레이어 숨바꼭질 게임. 고스트가 되어 무해해 보이는 물체를 소유하거나 자정이 되기 전에 헌터가 되어 추격하세용!

 

 

MIDNIGHT GHOST HUNT는 유령 멀티플레이어 숨바꼭질 게임입니다!

일련의 저주받은 장소에서 기다리며 잔인한 영혼이 홀을 스토킹합니다. 이들을 제거하기 위해 할당된 것은 구울 파괴 기술로 완벽하게 무장한 고스트 헌터입니다. 산 자와 죽은 자 사이의 혼란스러운 4v4 투쟁에서 고스트와 헌터를 플레이하세요.

 

 


HIDE-IN-CHEEK HIDE-AND-SEEK
고스트가 되어 무해해 보이는 가구 안에 몸을 숨기고 사냥꾼을 피하세요... 하지만 사냥꾼이 등을 돌리면 염동력 폭격으로 주변 환경을 반대 방향으로 돌립니다. 의자, 램프 또는 괘종시계는 이 하이징크가 심한 광란에서 결백하지 않습니다.

 

 


한밤중의 대혼란
재미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시계가 12시를 치면 마녀의 시간이 시작되고 Hunters는 Hunted가 됩니다. 상황은 역전되고 고스트는 초강력 상태가 되어 헌터에게 복수심에 불타는 분노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제한된 시간을 줍니다.

 

 

 


무시무시한 4v4 멀티플레이어
팀과 함께 플레이하고 소통하며 승리를 보장하고 적이 밟는 길을 서로에게 알려줍니다. 상대방을 능가하고 속이는 팀의 능력과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십시오.

 

 


초자연적인 능력 활용하기
물론 현실의 제약은 고스트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이지 않게 하고, 가구를 띄우고, 위험한 유령의 독기를 불러일으키는 등 초자연적인 힘을 얻으십시오. 유령은 사냥꾼의 도플갱어로 가장하여 눈에 잘 띄는 곳에 숨을 수도 있습니다!

 

 

 


Ghostly Perks에는 Untrappable로 함정 피하기, Perception으로 벽을 통해 근처 헌터 보기, Ghostly Reach로 소지 범위 확장 등이 있습니다.

 

 

 


무장하고 준비
헌터는 우리 존재의 차원에서 고스트를 쫓아내도록 설계된 다양한 하이테크 장치 중에서 무기를 선택해야 합니다. Spectrophone, Radar 및 Pathfinder로 유령의 존재를 감지하고 Trap으로 포획하고 진공으로 유령의 잔해를 빨아들이거나 Spectral Cannon, 큰 망치, 작살, 소금을 뿜는 샷건 등으로 산산조각 내십시오.

 

 

 


헌터는 특전을 선택하여 특별한 부스트를 줄 수도 있습니다. Lightweight의 추가 속도 버스트, Healing Aura의 건강 보충 기능 및 게임에서 앞서 나가기 위한 기타 여러 능력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피가 얼어붙는 지도
집합 버려진 극장, 으스스한 저택, 저주받은 해적선 등 불안한 환경을 탐험하세요. 각 위치에는 다양한 전술적 고려 사항과 던질 아이템이 있으며, 상대방에게 속임수를 쓸 수 있는 다양한 기회가 있습니다.

 

 

 


 

한국어 지원되구요.

 

 

14시간동안 무료로 플레이해볼 수 있어서 바로 플레이 가능해요!

 

 

현재 세일중이라 6,970원에 판매중이에요.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고 최근 평가에서도 호평 받는중인 미드나잇 고스트 헌트..

 

 

그렇다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미드나잇 고스트 헌트 - 유령과 유령사냥꾼 귀신능력으로 싸워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