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러스티드 모스 Rusted Moss 갈고리 하나로 다 해먹는 게임

MolPoi 2023. 4. 17. 13:0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러스티드 모스 Rusted Moss 갈고리 하나로 다 해먹는 게임 소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러스티드 모스 Rusted Moss 갈고리 하나로 다 해먹는 게임 소개

 

 

트윈 스틱 슈팅 메트로배니아 Rusted Moss의 세계에서, 여러분은 갈고리 하나에 의지해 지도를 탐험하고 마녀와 낡은 기계를 파괴하며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과거 인류의 터전이 있었지만 지금은 멸망한 이 황무지에서, 잊혀진 한 요정이 인류의 마지막을 고하려 합니다...


이 매트로배니아 스타일 게임에는 물리 기반의 갈고리 액션이 적용됩니다!

Rusted Moss는 360° 조준 시스템을 갖춘 갈고리와 무기를 활용하는 매트로배니아 스타일 게임입니다. 자유로운 조작으로 여러분이 캐릭터를 어디서든 완벽하게 움직일 수 있는 매끄러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횡단 이동을 사용해 자신만의 방식을 발견하고 정확한 사격으로 앞을 가로막는 마녀와 기계를 날려 버리세요.





갈고리 능력은 처음에는 사용하기 어렵지만, 능숙해지면 매우 유용합니다. 독특한 물리 역학을 지닌 이 갈고리는 운동가속도를 활용해 캐릭터가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입니다. 마치 암벽등반처럼, 여러분은 이 황량하고 쓸쓸한 황무지를 여러 방법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끼가 뒤덮인 구조물에 갈고리를 걸며 험준한 지형을 헤쳐나가세요.




더 이상 8방향으로 총구를 겨누지 마세요. 트윈 스틱 슈팅 게임인 Rusted Moss는 급박하고 정밀한 총격전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스타일과 상황에 적합한 무기를 빠르게 전환하세요. 갈고리를 걸기 전에 빠르게 접근하여 산탄총을 사용하거나 갈고리를 사용해 저격수를 끌어내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세요!




사격 기술과 갈고리 기술을 한계까지 활용하세요! 강력한 마녀부터 기계 괴물까지 다양한 보스전이 여러분에게 독특한 도전을 선사할 것입니다. 칼날을 피하고, 에너지망을 지나 마법 거미에게 한 방을 날려주세요.



폐허만 남은 황량한 대지를 가로지르며 인류 문명의 잔해와 녹슬어버린 고철 발명품을 목도하세요... 존망의 위기에 몰린 인류는 요정의 침략을 받기 직전입니다. 인류는 살아남기 위해 요정에게서 훔친 마법을 마녀에게 부여하였습니다.


하지만 모든 마법을 빼앗긴 것은 아니었습니다. 인류가 빼앗은 마법 중 하나는 다른 것과는 다른 성질을 지녔으니까요. 그 마법은 한 인간 아이에 깃들어 완전히 다른 존재로 만들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인간 부모 밑에서 자란 펀은 요정에게 절대적인 충성을 맹세하는 마법의 화신입니다. 퍼크라는 이름의 신비한 그림자와 함께, 펀은 인류를 멸하고 마법을 요정에게 돌려주기 위한 여행에 나섭니다.


인류와 요정 중 여러분은 어느 쪽을 택하시겠습니까?


게임 특징:
갈고리 기술을 능숙하게 사용하세요.
20가지가 넘는 독특한 능력을 발견하세요!
전략과 플레이스타일을 자유롭게 구상하세요.

 


강력한 능력을 지닌 6명의 보스를 물리치세요.
8종류의 독득한 무기를 발견하세요.
멀티 엔딩 지원

 


세상을 여행하며 존속을 위해 투쟁하는 인간와 요정을 만나보세요. 이들과 대화하며 이야기를 확인하세요.
잊혀진 사원과 버려진 컴퓨터 스테이션을 찾아 오래 전 잊혀진 비밀과 이야기를 발견하세요.


아름다우면서도 쓸쓸한 분위기의 픽셀 아트를 경험하세요. 현대적인 아름다움과 복고풍 분위기를 동시에 지닌 Rusted Moss의 세계에서 부드러운 픽셀과 세련된 애니메이션을 확인해 보세요.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을 받았습니다. 상당히 많은 유저가 호평을 남겼네요.

 

 

 

 

 

 

현재 스팀 판매 가격은 19,350원 입니다.

 

 

한국어도 지원되고 걱정할 일이 없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러스티드 모스 Rusted Moss 갈고리 하나로 다 해먹는 게임 소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