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브리처 Breachers - VR FPS 전술게임 심지어 평점도 좋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7. 14:4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브리처 Breachers - VR FPS 전술게임 심지어 평점도 좋음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브리처 Breachers - VR FPS 전술게임 심지어 평점도 좋음

 

 

 

Breachers는 전술적인 5v5 VR FPS입니다. 강렬한 근접 전투를 통해 공격을 계획하거나 팀으로 방어를 조율하십시오. 놀라운 환경에서 등반, 도약, 레펠, 스윙, 사격 및 승리를 위한 전략을 세우십시오.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무한 재생 가능.


Breachers에서는 강렬한 근접 전투를 통해 팀으로서 공격을 계획하거나 방어를 조율합니다. 집행자 또는 반란군으로 플레이하든 멋진 장치를 마스터하고 강력한 무기를 사용자 정의하고 놀라운 환경에서 상대를 물리치십시오.


집행자로서의 위반
집행자로서의 목표는 적을 제거하고 EMP로 폭탄을 해제하는 것입니다. 라펠을 타고 벽을 폭파하고, 창문을 통해 스윙하고, 드론, 은폐 장치, 섬광탄, 부서지는 거품과 같은 도구로 적을 기습하세요.




반란군으로서 매복하라
반란군으로서의 당신의 목표는 적들이 당신의 폭탄을 해제하기 전에 폭탄을 제거하여 폭탄을 해제하는 것을 막는 것입니다. 문 차단기, 트립마인, 정전기 방출기 및 근접 센서를 사용하여 위치를 방어하십시오.




강력한 무기 커스터마이즈
승리를 보장하려면 각 라운드가 시작될 때 원하는 대로 광범위한 무기를 구입하고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권총, 기관단총, 산탄총, 돌격 소총 등 모든 총은 부착물을 사용하여 필요에 맞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역대 나온 VR FPS 총게임의 장점들을 섞어놓은 듯한 부드러운 조작감과 '편의성에 좋은 옵션'들

카스 (발로란트) + 레인보우 식스 같은 조합의 자금관리를 요구하는 레식 시스템 fight.

다양한 가젯과 교전에 집중을 위해 간단하게 장전하게 해주는 몰입도.

캐주얼함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최적화와 움직임.

개 강 추

넘나리 재밋습니다.

*건스톡 유저분들을 위한 총기와 컨트롤러 위치 관계 옵션도 있으니 본인 편한 각도로 몰입도와 손의 건강도 챙기세요~

 

 


 

스팀 최소 사양

최소: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윈도우 10(64비트)
프로세서:Intel Core i5-4590 / AMD FX 8350 이상
메모리:8GB RAM
그래픽:NVIDIA GeForce GTX 970, AMD Radeon R9 290 이상
네트워크: 초고속 인터넷 연결
저장공간: 3 GB 사용 가능 공간
VR 지원:SteamVR, Oculus Touch/Valve Index 컨트롤러 이상(HTC 완드 지원 안 함)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VR FPS 게임 중에서는 보기 드문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스팀 판매 가격은 32,000원이구요.

 

 

 

한국어가 지원되므로 안심하시고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브리처 Breachers - VR FPS 전술게임 심지어 평점도 좋음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