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파월드 피오니어 - 오픈월드 sci-fi 제작 건설 채굴 농사 게임 (Farworld Pioneers)

MolPoi 2023. 4. 24. 14:3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파월드 피오니어 - 오픈월드 sci-fi 제작 건설 채굴 농사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파월드 피오니어 - 오픈월드 sci-fi 제작 건설 채굴 농사 게임

오픈월드 sci-fi 샌드박스 게임. 혼자서도, 친구와 함께도 멀티플레이로 탐험하고, 외계 행성에 식민지를 건설 & 관리하고, 독특한 개성과 기술을 가진 AI 생존자를 모집하세요. 다 함께 제작, 건설, 채굴, 농사를 짓거나 레이저 소총을 등에 메고 은하계에 맞서 싸우세요!



친구들과 협력하여 플레이하거나 적대적인 진영을 형성하라
이 오픈월드 은하계 샌드박스에서 플레이 방식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만의 개인 서버에서 친구들을 프론티어로 초대하거나 대규모 공개 멀티플레이 서버에서 새로운 친구(또는 적)를 사귀어 보세요. 협동 플레이로 평화롭게 플레이하거나 역동적인 멀티플레이 진영 시스템을 사용하여 충성도에 따라 역동적으로 뭉치거나 흩어지기도 하세요.



처음부터 우주선을 만들어 새로운 행성으로 여행하라
첫 번째 행성에서 생존하는 법을 배우게 되지만 이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나만의 우주선을 만들어 새로운 세계를 식민지화하는 데 이용하세요. 쉽지 않은 일입니다. 가장 성공적인 식민지만이 궤도 진입에 필요한 자원과 지식을 모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주선을 발사하면 새로운 행성, 새로운 생물군계, 보스, 도전과제를 만나게 됩니다.



제작, 연구, 루팅하고 환경을 활용하라
이 적대적인 은하계에 맞서 싸울 준비를 해야 합니다. 겨울용 전투 장비부터 고급 연구소에 이르기까지 수백 가지의 다양한 아이템을 채굴하고, 농사를 짓고, 재배하고, 개발하고, 연구하고, 건설하세요.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찾아보세요. 수제 레이저 소총을 차고 미지의 세계로 나가 던전, 절차생성된 기지, NPC 상점 등을 탐험하세요.



자신이 구축한 것을 지키거나 은하계에 도전하라
총알 낙하, 발사 속도, 확산과 같은 물리학을 활용한 빠른 속도의 전투로 식민지를 방어하세요. 수공예 수류탄으로 기지를 공격하는 적을 물리치세요. 방어만 하는 데 지치셨나요? 녹슨 낡은 카빈총부터 핵 발사기, 번개의 힘을 이용한 에너지 무기까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파괴 가능한 지형의 적 기지를 초토화하세요!



보호를 위한 고급 기지를 개발하고 구축하라
작은 전초 기지에서 핵으로 구동되는 첨단 요새로 성장하세요. 자원을 신중하게 관리하고 각 행성에서 마주치는 아이템과 도전과제에 따라 연구 경로를 선택하세요. 하지만 식민지가 커질수록 침입자(그리고 질투심 많은 친구들)의 표적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업무를 자동화하고 팀을 훈련시켜라
이곳에서도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AI 생존자를 구하고 함께 식민지를 건설하세요. 다양한 고유 능력치, 특전, 결함으로 인해 모든 식민지 주민은 각기 다른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AI 식민지 주민이 임무를 완수하면 레벨이 올라가고 더 똑똑하고 강해지고 빨라집니다. 무엇보다도, NPC에게 작업과 명령을 할당하여 지루한 작업을 맡기고 해당 기술을 기반으로 역할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채굴을 잠시 멈추고 지하 외계인 둥지를 파괴하고 싶으신가요? 식민지 주민들에게 맡기세요!


명심하세요



함선이 폐허가 되고 탄약이 부족하고 팀원들이 뿔뿔이 흩어졌을지라도 이 사실을 명심하세요.

당신은 단순한 모험가 그 이상입니다.

당신은 은하계 개척자 (Farworld Pioneer)입니다.

 

 

 

출시 예정인 게임으로 아직 출시일 미정인 스팀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아쉽게도 한국어가 지원되지 않네요..

 

 

 

 

스팀에서 현재 바로 데모버전 플레이를 해보실 수 있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파월드 피오니어 - 오픈월드 sci-fi 제작 건설 채굴 농사 게임 (Farworld Pioneers)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