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구미호 온라인 시즌3 여우의 혼 업데이트

게임텔러 2014. 5. 21. 13:14

구미호 온라인 시즌3 여우의 혼 업데이트

 

 

 

게임매니아 인기 게임에 있는 구미호온라인이

지난 3월 '영웅의 날개'업데이트 이 후,

대규모 업데이트'여우의 혼'을 실시하는데요!

어떤 업데이트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처음으로 캐릭터의 최고 레벨이

90레벨에서 100레벨로 샹항이 되었다고 합니다

 

 

 

 

 

 

'여우의 간,여우의 꼬리'에 이은 여우 시리즈 3탄,

여우의 혼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여우의 혼을 획득하여 "송곡,경험치권,

경험치 카드,보석조각,80~90레벨 페스칭호"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데요

여우의 혼은 숫자에 맞추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부터 1금,2금,3금,4금

불은 여우의 혼까지 교환 아이템입니다

붉은 여우의 혼 14.000개를 모으면

"여우의 혼 전설"칭호를 얻을 수 있네요!

치명타 피해 추가가 +10%!!

피해 감면은 +8%로 더욱 더 강력하게

사냥을 할 수 있겠네요ㅎㅎ?

 

 

 

 

 

신규 화첩:M군과 친구들도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카드는'신엠군카드 상자,신엠군카드 패키지'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으며,

카드를 모두 모으면"M군과 친구들"화첩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아이템보다 효과가 정말

어마어마 하군요

 

 

 

 

 

신규 던전인 일반/정예 던전"마굉 신전"이

추가되었습니다

90레벨 이상 가능한 던던이라서 그런지

위압감이 정말 대단하군요ㅎㅎ 어둡다!!

 

 

 

 

 

이밖에도 신규 상점 아이템이 추가 되었으며

공성전 진행 시간이 변경되 었습니다

흑야성,혈월성,염라전 공성전 시간이

토요일 저녁 7시30분~8시30분으로 변경됬으며

신의 복장 제작 시 천신 장비가

제작될 확률이 소폭 상승 하였습니다

 

요즘 서버 통합으로 게임할맛이

난다고 다들 그러시는데

저도 다시 복귀를 할까 합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신규 던전도 가보고

아이템도 받고 즐겨보세요~

이상 게임텔러였습니다

 

 

 

 

 

 

▼구미호 온라인 바로가기